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는 교회 성경말씀을 기초로 제작된 홍보 기념품으로 교회전용 기존 50개 디자인 외에 디자인 변경이 가능해서 교회에도, 사찰에서도, 성당에서도 도서관에서도 학교에서도 응용해서 활용이 가능한 센스있는 홍보물 기념품입니다.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

기존 50개 디자인 중에서 50개 단위로 디자인 선택이 가능해서 100개를 주문하실 경우 디자인은 2개 디자인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을 변경해서 우리교회, 우리 사찰, 우리 성당, 우리 도서관, 우리 학교, 우리 단체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원하실 경우 소정의 추가 공정 비용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 디자인

자작나무와 하드메이플 원목을 사용해서 은은한 향기가 매력적인 교회 행사 전도 도서관 홍보 기념품 성경말씀 원목 책갈피는 증정 대상에 따라 선택지가 넓고 오랜동안 사용이 가능해서 홍보효과도 뛰어납니다.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 친환경 천연오일코팅

원목 홍보용 책갈피는 자연에서 추출한 독일 아우로 천연오일로 코팅이 되어 있어 유해한 VOC의 발생이 없어 알레르기 환자나 호흡기 계통 환자, 어린이, 노약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VOCvolatile organic compound 유기성화합물
VOC는 대기 중에서 질소산화물(NOx)과 함께 광화학반응으로 오존 등 광화학산화제를 생성하여 광화학스모그를 유발하기도 하고, 벤젠과 같은 물질은 발암성물질로서 인체에 매우 유해하며, 스티렌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VOC는 악취를 일으키는 물질로 분류할 수 있음.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 기본포장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 포장은 고리형 고급 OPP 포장으로 되어 있어 각종 굿즈로 판매하실 경우 깔끔하게 진열이 가능합니다.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 가로형

교회 행사 전도 도서관 홍보 기념품 성경말씀 원목 책갈피 가로형 디자인은 총 20개가 기본 디자인으로 준비가 되어 있고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 세로형

정성들여 디자인한 총 30종의 세로형 제품으로 제작이 가능해서 선물용으로도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교회용 홍보물입니다.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

앞서 소개드린 바와 같이 꼭 교회가 아니더라도, 성당이나 사찰에서 운영하고 있는 기념품 판매점에서도 충분히 활용하실 수 있는 종교단체 굿즈로는 최상의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양산시 보건소 홍보용 탁상달력

위 제품은 양산시보건소에서 홍보용 탁상달력을 진행하시면서 제작해드린 디자인입니다. 보건소에서도 위와 같은 홍보 내용을 책갈피로 제작해서 배포하는 것도 매우 효과가 두드러질 것으로 보입니다.

관공서 교회 사찰 학교 도서관 홍보 기념품 친환경 원목 책갈피 응용시안

위의 시안 5종은 보건소 정책, 수능 수험생 독려 선물, 도서관 굿즈 홍보물, 사찰 기념품 등으로 활용하실 경우 나이스굿에서 예시로 제공 드리는 시안입니다.

나이스굿 온라인 매장에서 5만개 이상의 판촉 홍보 기념품을 더 둘러 보시겠습니까?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