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으로도 활용하실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수용성 천연 방향제를 사용하시면 디퓨저로도 활용이 가능한 요즘 핫한 아이템입니다.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 특징

집안 내 건조한 공기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가을~봄까지 10월에서 3월까지는 아이방은 꼭 습도를 유지해줘야 해서 소형 가습기를 주로 사용합니다.

기존 소형 가습기는 무선 가습기를 사용했으나, 필터 오염에 대한 걱정이 있었습니다만, 불멍 가습기는 필터 없이 작동하는 제품이라 깨끗한 정수기 물로 사용하는게 오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뿐더러 필터 재구매에 대한 번거로움도 줄여줍니다.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 소음

작동 시 약간의 소음은 발생하지만, 이 부분은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습니다.

빗소리와 흡사한 물방울 떨어지는 소리가 작게 나는 것을 오히려 즐기실 수 있습니다. 35dB 정도이니 숙면에 방해되지 않는 조용한 백색소음이라 보시면 됩니다.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 용량

350ml의 대용량으로 취침 전에 넘치지 않도록 물을 따라 넣으시면, 새벽~아침까지는 충분하게 습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만, 거실이나 큰 매장 등에는 가습량이 다소 못 미치는 경향이 있으니, 1개로는 충분한 습도를 유지할 수 없는 단점도 있습니다. 아이방이나 공부방, 데스크 등에서는 충분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 안전설계

제품 입구에 물을 바로 따라 넣어도 되는 안전한 내부 설계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고, 보통 맥주잔 용량이 225ml 정도이니 맥주잔에 한 잔을 넣으시거나, 가정에 다들 가지고 계시는 350ml 투명 보틀에 물을 조금 덜 채우신다음 제품에 투입해 주시면 넘치지 않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 간접조명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의 간접조명 기능은 파란색, 빨간색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타이머 기능이 있어 일정시간 후 자동으로 꺼지게 됩니다.

220*120*90의 작은 사이즈로 침대 사이드테이블이나, 책상 등에 두시면 인테리어 효과까지 덤으로 얻으실 수 있고 제품 자체가 레트로 디자인이라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입니다.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 레드블루

가습기는 비단 가을 겨울에만 사용하는 생활가전이 아니라 여름에는 에어컨으로 인한 피부건조를 피하기 위해 데스크용으로도 많이들 활용하고 계십니다.

여름 에어컨으로 인한 건조함을 피할 경우에는 블루 색상으로, 가을에서 초봄까지 날씨로 인한 건조함을 피할 경우에는 레드 모드로 사용하시면 시각적인 효과도 추가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 패키지 구성

KC인증을 받은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의 패키지 구성은 본품과 함께 설명서, C타입 USB케이블이 기본 박스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 홍보 판촉 기념 레이저 각인

불멍 가습기 무드등 취침등 디퓨저를 홍보용 판촉용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으로 활용하실 경우 제품 상단이나 옆면에 위와 같이 레이저 각인이 가능하며, 레이저 각인은 제품 자체에 음각으로 문구나 로고를 새기는 방식으로, 반영구적으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수험생 선물, 입학설명회, 세미나, 학술연구 행사 등에 기념품으로 사용하시거나 기업 홍보물, 관공서 공공기관 홍보물품, 지역 문화축제 굿즈로 사용하셔도 탁월한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굿 온라인 매장에서 더욱 다양한 가습기 공기청정기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굿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나이스몰은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판촉물 기념품 전문 도매몰입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