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남녀노소 안전지킴이 PGA TOUR 정품 리플렉티브 반사띠 안전우산

남녀노소 안전지킴이 PGA TOUR 정품 리플렉티브 반사띠 안전우산 은 눈, 비 오는날 어두운 밤길에도 빛을 반사하는 반사띠가 우산 테두리에 장착되어 있어 안전한 보행을 도와드립니다.

남녀노소 안전지킴이 PGA TOUR 정품 리플렉티브 반사띠 안전우산

안전 방송에서 자주 보이는 장면이, 운전 중에 갑자기 사람이 확 튀어 나오거나 정면 주시 태만으로 보행자를 발견하지 못하고 사고가 발생하는 영상을 접하곤 합니다.

달리는 자동차 앞에서는 어린이든, 노인이든, 청소년이든, 건장한 청년이든 모두 약자일 수 밖에 없습니다.

안전은 미리 그리고 과하게 챙길 수록 그 효과는 배가 됩니다.

성인도 어르신도 안전이 우선, PGA 반사띠 3단 우산양산 겸용 상세스펙

PGA 3단 수동 리플렉티브 반사띠 안전 우산은 양산겸용 제품으로 작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가방이나, 핸드백, 백팩, 자동차 등에 보관이 용이해서 눈이 오거나 비가 오는 날 바로 꺼내서 쓸 수 있는 휴대성이 특장점입니다.

성인도 어르신도 안전이 우선, PGA 반사띠 3단 우산양산 겸용 UV차단

자외선 차단 UV코팅 원단으로 90%이상 자외선을 차단하고 태양열을 반사시켜 양산으로 사용하셔도 되는 방수기능 원단입니다. 낮에는 태양으로부터, 밤에는 차동차나 오토바이, 자전거 등 이동수단으로부터 안전을 지켜주는 착한 아이템입니다.

성인도 어르신도 안전이 우선, PGA 반사띠 3단 우산양산 겸용 효과

야간 산책, 도로 등에서 빛을 반사해서 사고를 예발할 수 있고 고장 또는 물품 상하차를 위해 도로변에 차량을 멈춰야 하는데 삼각대가 없는 경우 삼각대 대용으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반지름이 55Cm이므로 전체 폭이 1M 이상이 되어 먼 거리에서도 인지가 가능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성인도 어르신도 안전이 우선, PGA 반사띠 3단 우산양산 반사 위치

우산 테두리 전체 반사 바이어스(올의 방향에 대하여 비스듬히 오린 천으로 만든 덧댐 원단. 올이 잘 풀리지 않게 하기 위한 것) 처리가 되어 있고 손잡이 끈에도 반사 페인팅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성인도 어르신도 안전이 우선, PGA 반사띠 3단 우산양산 디자인

대부분의 PGA TOUR 우산이 그렇듯 군더더기 없이 정석대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제품 컬러는 블랙만 가능합니다.

성인도 어르신도 안전이 우선, PGA 반사띠 3단 우산양산 디자인2

자외선 차단 UV코팅 원단에는 PGA TOUR 로고가 기본으로 새겨져 있고, 원단 인쇄와 손잡이 인쇄가 가능해서 홍보용, 답례품, 기념품으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기본수량 이상은 우산 손잡이 각인을 무료로 서비스 해드립니다.

우산 원단 인쇄는 폭당 소정의 인쇄비가 발생하게 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성인도 어르신도 안전이 우선, PGA 반사띠 3단 우산양산 인쇄예시

원단인쇄나 손잡이 인쇄는 PGA TOUR 로고 색상과 동일하게 은색으로 인쇄되어 전체적인 일체감을 살릴 수 있습니다.

손잡이 각인의 경우 인쇄 영역이 매우 좁기 때문에 복잡한 로고나 시그니처(CI, BI, UI)는 피하시고 기관명이나 회사명, 브랜드명만 넣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인도 어르신도 안전이 우선, PGA 반사띠 3단 우산양산 상세구조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성인도 어르신도 안전이 우선, PGA 반사띠 3단 우산양산 겸용 포장

회갑환갑, 칠순, 팔순 잔치 답례품이나 기념품 또는 돌잔치 답례품, 개교기념일 기념품, 창립기념일 직원선물, 거래처 선물, 관공서 홍보물품, 노인복지기관 홍보물품 등으로 활용하시면 최고의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굿 온라인 매장에 2단, 3단, 장우산, 투명우산 등 수백여가지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이스굿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나이스몰은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판촉물 기념품 전문 도매몰입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국내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취급하고 있습니다.

관공서 후불제와 신용카드 수기결제, 할인적용 후 신용카드 결제전용페이지 제공과 횟수에 관계 없이 서비스되는 인쇄 시안 디자인 등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고민은 납기만 늘일 뿐입니다. 궁금하시면 언제든 톡이나 메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확인으로 바로 회신이 가능하고, 급하신 건은 언제든 전화 주십시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