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입시설명회 입학설명회 홍보물품 무릎담요 망토담요

입시설명회 입학설명회 홍보물품 무릎담요 망토담요 수요가 연중 가장 많은 시즌입니다.

학교와 학원에서는 입시설명회를, 대학에서는 학생 유치를 위해 입학설명회에 총력을 다 하는 시즌이기도 합니다.

입시설명회 입학설명회 홍보물품 무릎담요 망토담요

출산율이 역대 최저치로 떨어져 인구절벽이 나날이 심해져 가고 있습니다.

4년제대학에 합격하는 것만 해도 어려웠던 30년전과는 사뭇 상황이 다릅니다. 학생 수가 급격하게 떨어지다보니 대학도 이제는 학생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고, 실패한 대학은 존폐 자체를 걱정해야할 상태까지 이르게 됩니다.

학원, 학교, 대학교의 실수요자인 학생자체 수가 바닥이니 교육이념에 앞서 재정부터 걱정을 해야하는 상황이죠.

저가 보급형 무릎담요

입시, 입학설명회의 경우 많은 학생들에게 미리 홍보가 되어야 하고, 성공적으로 홍보를 했더라도 설명회 당일 학생들 기억에 각인을 시키기 위해 홍보물품이나 기념품을 제작, 배포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1천원대의 보급형 무릎담요도 가로 1미터 세로 80센티미터 사이즈라 충분히 앉은 상태에서 하체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고 차량용담요로도 활용하기 좋은 무릎담요가 있습니다.

중저가 극세사 무릎담요

중저가 극세사 무릎담요는 폴라폴리스 저가형 담요에 비해 두께와 사이즈가 확장되어 보온력이 뛰어나고 극세사라 부드러운 촉감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중저가 극세사 무릎담요 포장

극세사 담요는 원단의 결이 있어 일반 실크인쇄가 불가능하지만, 인쇄가 꼭 필요하실 경우 동일 스펙에 텍이 부착되어 있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인조가죽텍에 10.5*7.5Cm 가량의 사이즈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스티커의 경우 기본수량 이상 주문 건에 한해서는 나이스굿에서 서비스로 디자인과 제작을 무료로 해드립니다.

중저가 극세사 무릎담요 인쇄 옵션

왼쪽은 좌우 사이드 박음질로 부착된 인쇄 예시이고, 오른쪽은 사방 박음질로 완전 결합된 텍입니다. 인쇄 가능 영역이 충분하기 때문에 복잡한 대학로고(UI)도 충분히 인쇄가 가능합니다.

2023.09.24 -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 대학교 학교 복지관 보건서 도서관 홍보물 선물 극세사 망토 담요

 

대학교 학교 복지관 보건서 도서관 홍보물 선물 극세사 망토 담요

대학교 학교 복지관 보건서 도서관 홍보물 선물 극세사 망토 담요는 다가오는 가을 겨울 홍보물품, 판촉, 기념품, 사은품으로 활용도가 극강인 아이템입니다. 겨울이 아니더라도 더웠다가 갑자

nicegift.tistory.com

전에 안내 드린 위와 같은 망토담요도 본격적으로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수험생이나 어르신, 가정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무릎담요가 "사용"이라면 망토담요는 "착용"에 가까운 아이템입니다.

입시설명회 입학설명회 홍보물품 똑딱이 망토담요

똑딱이 단추가 있어 일반 담요로 사용하다가도 목과 어깨를 감싼 후 똑딱이를 체결해주면, 망토모양으로 착용이 가능해서 활동성이 보장이 되고 흘러내리지 않아 민감한 수험생들 또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이나 환자에게 적합한 담요라 할 수 있겠습니다.
토담요 역시 제품에 따라 인쇄나 자수가 불가할 수 있으니 나이스굿 온라인몰에서 "인쇄"옵션이 없는 제품은 인쇄가 불가한 상품이니 제품 패키지 포장에 스티커 부착으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입시설명회 입학설명회 홍보물품 쿠션담요

넓은 자수면적으로 원하는 컬러로 큼지막하게 자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홍보용으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는 쿠션담요는 3면 지퍼 쿠션커버 뿐만 아니라 내부 담요에도 자수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공공기관이나 지자체, 보건소, 노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관 등에서도 홍보물품으로 활용하시면 가격 또한 5천원대의 착한 가성비를 가진 제품이라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입시설명회 입학설명회 홍보물품 쿠션담요 자수

커버사이즈는 대형의 경우 28*26Cm, 소형의 경우 23*19Cm 이고,
담요는 대형의 경우 150*90, 소형의 경우 90*75Cm입니다.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국내제조 쿠션담요이지만, 수입 후 물류에 보관 중인 상품을 출고하는 것이 아니라 주문제작형이라 제작기간은 약 7일 전후 소요되니, 늘 드리는 말씀이지만 미리 납기에 맞춰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나이스굿 온라인 매장에서 담요와 쿠션 제품을 더 둘러보시려면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나이스굿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나이스몰은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판촉물 기념품 전문 도매몰입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