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을 홍보물품 또는 판촉물 기념품으로 제작하실 예정인 관공서나 경찰 및 유관단체, 지자체를 위해 꼭 챙겨 보셔야 할 부분이 있어 비오는 오전에 포스팅을 합니다.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분석시스템(TAAS)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18-2022년) 어린이 교통사고 발생건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도
발생건 수
사망자 수
부상자 수
비 고
2018
12,054건
34명
14,215명

2019
11,054건
28명
13,034명

2020
10,665건
20명
12,054명
3월 25일 민식이법 시행
2021
11,242건
24명
13,433명

2022
9,163건
18명
11,389명
 

위의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사고 현황을 보면 2020년 민식이법 시행 후 2019년 대비 크게 줄었으나, 다시 2021년에 더 증가 했습니다. 제도와 운전자의 인식이 자리잡혀가는 2022년에는 5년간의 수치 중 가장 적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도로 유형별 어린이보호구역, 즉 스쿨존 제한속도를 보시면 간선도로는 제외하더라도 이면도로는 시속 30Km, 골목길은 20Km라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에 대한 안내를 미리 드리고자 합니다.

간선도로: 50km/h
이면도로: 30km/h
골목길: 20km/h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시속 30Km

보통 어린이 교통안전 투명우산의 경우 우산 원단면에 제한속도를 가독성 있는 색상으로 인쇄가 되어 제작이 됩니다.

30Km/h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지만, 지역에 따라 20Km/h로 제한 속도를 더욱 강화하는 추세에서 굳이 제한속도가 미리 표시된 제품으로 진행을 하지 않으실 것을 안내 드리기 위함입니다.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시속 3050Km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시속 3050우산은 일반도로와 이면도로 모두 적용되는 시속 50Km, 시속 30Km를 각각 2면씩 총 4면의 우산 원단에 인쇄가 되어 있는 상품입니다.

2023년 7월 기준으로, 전국의 모든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의 제한속도는 30km/h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일부 지자체에서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제한속도를 20km/h로 더 낮추는 시범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의 경우, 2023년 4월부터 종로구 북촌지구 등 8개 지역에서 어린이보호구역 제한속도를 20km/h로 낮추는 시범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범사업 결과를 바탕으로, 어린이보호구역 제한속도를 20km/h로 낮추는 방안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각 지자체의 교통안전 정책에 따라 제한속도가 다를 수 있으므로,
해당 지역의 교통안전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에 따라 활용도가 있을 수 있겠으나, 나이스굿에서는 아예 속도제한 표시는 없고, 최대한 가림이 없이 투명면이 많은 제품으로 진행하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시야확보에 유리한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시야확보에 유리한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은 총 8개의 우산면 중 2개의 면에 시인성이 뛰어난 노란색, 초록색, 빨간색 원단을 사용했고, 나머지 6개면은 투명비닐로 제작되어 앞, 뒤, 옆 등 최대한의 시야각으로 시야를 확보해, 주변의 위험을 감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시야확보에 유리한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상세

시야확보에 유리한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는 300g이라는 가벼운 무게에 펼친 직경이 95Cm, 높이가 72Cm로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 어르신 등이 사용하시기에 적합한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색상 컬러

앞에서 안내 드린 바와 같이 노랑우산, 초록우산, 빨강우산 3종의 색상 선택이 가능하고 인쇄는 색상이 적용된 면에만 가능하며, 원단인쇄의 경우 1면 당 440원(부가세포함)이 적용되고, 손잡이 인쇄의 경우 100개 기준 개당 220원(부가세포함)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다만 수량에 따라 단가 할인이 가능하니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023.07.12 -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 여름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 홍보 아이템 투명안전우산

 

여름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 홍보 아이템 투명안전우산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문구입니다. 횡단보도에서는 일단 "서다(정지), 보다(좌우 확인) 걷다(보행)" 를 강조하는 교통안전 캠페인 문구입니다. 요즘은 휴대전화를 보고

nicegift.tistory.com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디테일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디테일을 보시면 아시듯, 각지거나 뽀족한 부분은 모두 없애, 둥글게 처리해서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감안하여 제작되었고,

 

우산에 사용되는 반사띠 소재는

고휘도 반사 소재로 일반적인 반사 소재보다 반사 성능이 뛰어나며,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받으면 밝게 반사되어 보행자의 안전을 보호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반사 성능이 유지됩니다.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디자인

우산에 사용되는 반사띠 소재는 보행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되는 것으로, 소재의 선택 시에는 반사 성능과 내구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어린이 노약자 교통안전 홍보물품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 디자인_2

이 제품 키르히탁 투명 반사띠 안전우산의 비닐 소재는 FRP(Fiber Reinforced Plastic)라는 소재로, 유리섬유를 강화재로 사용한 플라스틱 소재이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닐 소재로서의 FRP의 장점은 무게에 비해 강도가 높고 부식에 매우 강한 장점이 있습니다.

FRP 살대를 적용한 성인용 투명 안전우산

무게 대비 높은 강도 덕분에 산업 전반적으로 매우 널리 쓰인다. 대표적으로 자동차나 오토바이, 무인항공기 등 경량화가 중요한 이동수단의 외피나 에어로파츠등에 많이 쓰이고 높은 내부식성 덕분에 수영장이나 화장실등 물기가 많은 곳에 목재의 대체재로 훌륭한편이나 단점은 가격이 매우 비싸다는것입니다.


나이스굿에서 투명 안전우산 제품만 둘러보시려면 클릭 또는 탭하시기 바랍니다.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