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는 칠순 팔순 또는 어버이날 행사, 스승의날 행사, 체육대회나 잔치 기념품 등 고급스러움이 가득한 수저 2벌에 거북받침, 제품증서와 비단케이스로 정성스럽게 패키지되어 있으며, 구성 대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입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에 선물하시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해서 레이저 각인 인쇄와 고풍스러운 전통문양 포장지, 그리고 추가 스티커 부착으로 감사, 축하의 마음을 그대로 전달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디테일

 

선물용 칠보 매화 은수저 2벌세트 숟가락 볼 중앙에 레이저로 전통 문양이 각인되어 있으며, 손잡이 부분은 전사 인쇄 처리로 청색과 홍색으로 구분이 가능하도록 화려한 문양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거북받침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거북받침은 2벌 세트에 맞게 2개가 포함되어 있어 품위 있는 식탁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드리는 분의 정성을 고스란히 전달해 드립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케이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선물답게 정성스럽게 제작된 전통문양의 케이스는 수저세트를 사용 후 버리지 마시고, 약상자나 귀중품, 액세서리 보관용으로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디자인

특별한 분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세트는

스테인리스 스틸 27종 18-10에 은도금 후 손잡이 전사인쇄가 기본이며 숟가락은 217mm, 젓가락은 215mm 입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비단주머니

250mm*165mm*55mm의 청홍 비단주머니에 넣어 전용 우단케이스로 안전하게 포장된 후, 다시 한 번 다양한 포장지로 선물포장을 거쳐 출고가 됩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포장지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선물세트는 받으시는 분의 또는 선물하시는 분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물포장지, 전통문양 군청색, 전통문양 자색, 골드 네이비 혼합, 골드 딥그린 혼합, 고급 금박, 귀여운 핑크, 시원한 블루, 깔끔한 바이올렛의 총 8가지 포장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제작 시기에 따라 약간의 포장지 디자인 변경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전사인쇄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는 전사인쇄가 적용된 손잡이 부분과 수저 앞부분을 견고하게 고정해서 출고가 되므로 배송 시 파손이나 스크레치를 최대한 방지한 상태로 보내드립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각인

특별한 마음을 담은 문구나 기업 단체 로고 등을 숟가락 뒷면에 영구적으로 레이저 각인이 가능하며, 섬세한 인쇄 가공으로 홍보물품으로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수량 20세트 이상일 경우 레이저 각인은 무료로 서비스 해드립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옵션

20세트 기본수량일 경우 앞에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레이저 각인과 함께 선물포장 그리고 추가 스티커까지 무료 서비스로 진행이 되며, 케이스 자체에도 소정의 추가 금으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특별한 답례품 기념품 홍보물품 선물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세트 출고이미지

고객사의 마음을 담은 정성스럽고 품위 있는 선물을 나이스굿에서 준비하시고, 각종 행사 또는 고객사은품, 대회기념품, 공공기관 홍보물품, 답례품, 창립기념일이나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시기 바랍니다.

http://nicegood.net/product_w/product_view.asp?p_idx=71747

 

1036-B. 칠보 매화 은수저 2벌

판촉물 기념품 나이스굿>주방용품,수저세트/수저통-1036-B. 칠보 매화 은수저 2벌,기념품, 답례품, 단체선물, 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 창립기념일, 행사기념품 상품 상세페이지

nicegood.net

나이스굿에서 선물용으로 준비한 다양한 수저세트를 둘러 보시려면 클릭 또는 탭 하세요.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나이스굿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이스굿과 나이스몰, 나이스판촉, 한국판촉, 한국판촉물유통센터, 한국판촉와이맘은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관공서, 공공기관, 박물관, 도서관, 보건소 외에도 지자체 행사 잔치 답례품,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