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판촉물 홍보물품 수요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판촉물 홍보물품 수요를 알아보기 전에 한국 판촉물 홍보물품 시장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판촉물 홍보물품 수요

성장 요인
-기업의 브랜딩 및 마케팅 강화로 인한 판촉물 수요 증가
-정부의 지원 정책으로 인한 소상공인의 판촉물 수요 증가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관심 증가
주요품목
-사무용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문구용품, 기념품 등
최신 동향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판촉물 등장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판촉물 구매 증가
전망
-원격 작업 및 가상 이벤트가 증가하면서 웹캠, 헤드폰 및 기타 기술 장치와 같은 판촉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촉 홍보활동을 개시 통계

위 자료는 통계청에서 진행한 기업가정신실태조사 결과 중 (재)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문화확산팀 개인기업편에서 발췌한 내용으로 단순 노무자 41,110명을 제외한 전반적인 성별, 연령별, 권역별, 직업별로 마케팅 판촉 홍보활동을 개시했다는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중 한국의 친환경 제품의 규모는

  • 환경 오염이 심각한 사회 문제로 떠오르면서 친환경 관련 소비시장의 규모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01년에는 1.5조원, 2010년에는 16조원, 2020년에는 30조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나라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제품의 시장 규모

  • 그린워싱과 그린마케팅의 차이를 주목해야 합니다. ‘그린워싱’이란 기업이 경제적 이윤을 목표로 상품이 친환경적인 것처럼 홍보하는 ‘위장환경주의’를 의미합니다.
  • 미국, 호주 등에서는 그린마케팅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시행하고 있습니다.
  • 소비자들은 제품을 선택할 때 친환경성을 중요하게 고려하며, 기업들은 친환경 제품을 출시하고, 친환경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친환경 제품 규모는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01년 1.5조원 2010년 16조원, 2020년에는 30조원 규모로 성장을 했습니다. 판촉물 홍보물품의 성격상 기존에는 많은 제품을 저가 또는 저품질로 많이 찍어서 많이 배포하는 것이 기본이었으나, 이제는 환경을 생각한 지속 가능한 소재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기에 친환경 제품의 시장 수요가 반영이 된 것이 아닌가 합니다.

커피가루 재활용 재생 텀블러

나이스굿에서 판매하는 친환경 마케팅, 판촉, 홍보물품 중 위와 같이 버려진 커피가루를 활용해 만든 텀블러가 있습니다.

우리가 마시는 커피는 원두에서 고작 0.2%의 추출된 원액이며 나머지 98.8%는 일반쓰레기로 버려진다

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판촉물 홍보물품 커피박 재활용 리유저블 텀블러

이런 버려질 커피 찌꺼기를 수거 활용해 만든 친환경 텀블러를 국산화 후, 제품에 인쇄를 추가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 제품이 계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마케팅 아이템, 판촉물, 홍보물품 중 대표적인 제품군은 재생 플라스틱이나 생분해 가능 원료를 사용한 제품, 그리고 재활용한 소재로 만든 생활용품이 있습니다.

구분
내용
친환경 제품
대나무 칫솔,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물병, 생분해성 비닐봉투 등
지속 가능한 제품
유기농 면 티셔츠, 재활용 소재로 만든 가방, 공정무역 제품
수요증가 요인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 증가, 정부의 지원 정책, 기업의 브랜딩 및 마케팅 강화
수요 증가 예상 분야
원격 작업 및 가상 이벤트 관련 제품, 친환경 지속 가능한 기술 제품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판촉물 홍보 물품 수요는 위의 도표와 같이 판촉물, 홍보물품 중에서도 주력 상품군에 해당하는 칫솔, 재활용 가능한 물병, 가방 등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판촉물 홍보물품 대나무 칫솔

http://nicegood.net/product_w/product_view.asp?p_idx=383376

 

대나무 어린이 칫솔 생분해 미세모 각인 KC인증

판촉물 기념품 나이스굿>생활용품,칫솔/덴탈용품-대나무 어린이 칫솔 생분해 미세모 각인 KC인증 ,기념품, 답례품, 단체선물, 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 창립기념일, 행사기념품 상품 상세페이지

nicegood.net

위와 같이 화학물질과 농약 엇이 자연 속에서 깨끗이 성장한 모소 대나무로 만들어진 어린이 칫솔은 생분해성 칫솔모 소재로 더욱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판촉물 홍보물품 RPET 리유저블 가방 295 300 102mm

전 세계적으로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는 폐플라스틱 패트병 PET병을 재활용한 고밀도 알페트 가방도 지속 가능한 친환경 마케팅 판촉 홍보물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폐플라스틱 패트병 PET병을 재활용한 고밀도 알페트 가방은 견고함을 기본으로 원단 자체의 우수한 방수기능으로 장바구니로도 많은 주문이 이어오고 있습니다.

http://nicegood.net/product_w/product_view.asp?p_idx=357405

 

RPET 리유저블 가방 295*300*102mm

판촉물 기념품 나이스굿>가방/지갑,가방(시장가방)-RPET 리유저블 가방 295*300*102mm,기념품, 답례품, 단체선물, 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 창립기념일, 행사기념품 상품 상세페이지

nicegood.net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판촉물 홍보물품 업사이클링 원단 티셔츠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판촉물 홍보물품 업사이클링 원단 티셔츠는 페트병, 폐그물 등을 재활용하여 원단에 적용한 굿즈로 기업 브랜드 이미지나, 선거홍보용, 환경단체, 공공기관이나 지자체 등에서 홍보물품으로 적합한 대표적인 친환경 지속 가능한 원단을 사용한 아이템입니다.

http://nicegood.net/product_w/product_view.asp?p_idx=331647

 

페트병 업사이클링 베이직 티셔츠

판촉물 기념품 나이스굿>의류/패션,티셔츠(라운드티)-페트병 업사이클링 베이직 티셔츠,기념품, 답례품, 단체선물, 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 창립기념일, 행사기념품 상품 상세페이지

nicegood.net

나이스굿 홈페이지에서 친환경 제품만 둘러보시려면 클릭 또는 탭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스굿과 나이스몰, 나이스판촉, 한국판촉, 한국판촉물유통센터, 한국판촉와이맘은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관공서, 공공기관, 박물관, 도서관, 보건소 외에도 지자체 행사 잔치 답례품,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