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는 정책홍보나 건강, 질병 관련 홍보 등의 내용이 많거나 단순한 텍스트로만 표현하기에는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어 꾸준하게 의뢰와 발주가 이어지는 아이템입니다.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의 경우 2~3년 전에만 해도 부동산 경기의 흐름을 타고 아파트 분양 홍보 아이템으로 가장 먼저 준비를 하는 아이템이었으나, 근래들어 부동산 경기가 침체되고 공급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다소 수그러진 상태입니다.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기업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의 경우 근래에는 기업이나 브랜드 홍보용으로, 또는 병의원 홍보용으로도 꾸준하게 발주가 진행되고 있고, 그 이유 역시 홍보 내용이 많을 경우 인쇄 면적이 충분하게 반영될 수 있는 각티슈 갑티슈의 장점을 활용한 것에서 비롯되지 않나 합니다.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기업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기업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디자인 요청 시 뭐 대충 손으로 내용만 전달해 주셔도 나이스굿에서는 수차례 수정과 교정을 거쳐 고객님이 만족하실 때까지 시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기업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인쇄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인쇄 담양 푸르지오 건의 경우 보시는 바와 같이 바닥면을 제외한 7개 면을 모두 활용해서 촘촘하게 아파트 분양 홍보내용을 채웠고, 관공서 민원실이나 카페, 일반 매장 등에 홍보용을 배포해서 큰 효과를 볼 수 있고, 방문객 사은품으로 제공을 겸할 수 있었습니다.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홍보 판촉물 사은품 총람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홍보 판촉물을 주문하시는 시행사는 현장 특성상 모델하우스 오픈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나 홍보물품이 거의 바닥이 났을 때 주문을 주시는 경우가 매우 많

nicegift.tistory.com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품질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의 경우 개당 1,500원 정도의 단가로 500개부터 제작이 됩니다. 가격만 따지고 보자면 다소 부담이 있을 수 있으나, 홍보 효과만은 어떤 아이템에도 밀리지 않죠.

다만, 저가의 제품의 경우 저질의 티슈로 인해 오히려 역효과를 내는 경우도 간혹 발생이 됩니다. 홍보 대상 또는 환경에 따라 숙고하신 후 진행하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인쇄결과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제품 제작 사례와 같이 아파트분양 홍보에는 단골 아이템이지만, 오른쪽과 같이 공공기관, 관공서 등의 홍보물품으로도 제작이 되면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독판 컬러 인쇄] 홍보용 각티슈 150매

판촉물 기념품 나이스굿>업소용품,티슈(지갑/각티슈)-[독판 컬러 인쇄] 홍보용 각티슈 150매,기념품, 답례품, 단체선물, 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 창립기념일, 행사기념품 상품 상세페이지

nicegood.net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를 진행하실 경우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체크를 하셔야 할 부분이 바로 배송료입니다.

일반 굿즈 기념품, 판촉, 사은품 아이템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피가 큰 각티슈, 갑티슈는 기본수량 500개를 진행하실 경우 약 14박스 전후의 아웃박스로 출고가 됩니다.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배송료

대형 운임이 보통 5,500원임을 감안하면 운임만 7~8만원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무료배송인지도 함께 확인을 하셔야 최대한 예산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관공서 보건소 공공기관 병의원 아파트분양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 사이즈

홍보용 각티슈 갑티슈는 앞에서도 당부 드린 바와 같이 홍보의 대상, 홍보 장소의 환경 등에 따라 위와 같이 사이즈와 인쇄 내용을 확정하시고, 단가를 낮춰 많은 양을 배포할 것인지, 아니면 특정 홍보대상 또는 홍보환경에 따라 다소 단가가 높더라도 크고 매수가 많은 제품을 진행할 것인지 꼼꼼하게 따져 보시기 바랍니다.

나이스굿 온라인몰 바로가기

네이버쇼핑에서 나이스굿 제품만 둘러보시려면 아래 네이버쇼핑에서 진열된 나이스굿 제품들을 단가와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이스굿판촉물 : 네이버 쇼핑

'나이스굿판촉물'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나이스굿 온라인몰에서 각티슈, 갑티슈 제품만 둘러보시려면 클릭, 탭 하세요~

나이스굿과 나이스몰, 나이스판촉, 한국판촉, 한국판촉물유통센터, 한국판촉와이맘은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관공서, 공공기관, 박물관, 도서관, 보건소 외에도 지자체 행사 잔치 답례품,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