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국산 볼펜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베이직 민자 에코백 국산 위드미 볼펜은 매년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을 의뢰주시는 부산 영도제4교회로 납품한 제품들입니다. 필리핀과 캄보디아 선교활동용으로 에코백과 국산 볼펜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국산 볼펜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국산 볼펜을 지난해 필리핀으로 제공된 에코백과 볼펜 외에 추가로 캄보디아로 제공할 에코백도 진행을 하셨습니다.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필리핀용

지난해 필리핀에서 사용하신 왼쪽 시안에서 디자인을 변형해서 오른쪽 시안으로 작업을 해드렸고, 바로 시안 확정을 주셨습니다.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캄보디아용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국산 니들 위드미 볼펜

필리핀 해외 선교활동 홍보 기념품 볼펜인 국산 니들 위드미 볼펜은 작년에 제작한 시안과 동일하게 2,000개를 의뢰 주셔서 바로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볼펜은 약 5일 전후 제작기간이 소요되나, 에코백의 경우 국산주문제작형이라 약 10일 전후(영업일) 소요가 되었답니다.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국산 볼펜 인쇄

 

국산 주문제작형 베이직 에코백의 경우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지만, 견고한 제품이라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고 인쇄 옵션도 다양한 제품이라 브랜드홍보,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학교 등에서도 많이 찾으시고 납품 후에도 매우 만족해 하시는 에코백입니다.

위 인쇄 예시는 소형 24*26Cm 제품입니다.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꾸미기 용으로도 많이 구매하시는 제품입니다.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중형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중형은 31*36Cm의 사이즈로 끈길이는 25Cm이며 소형과 마찬가지로 캔버스 소재로 제작이 됩니다. 유치원 학교 등에서 많이 구매하시는 제품입니다.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대형

 

홍보용 에코백 대형은 34*42Cm의 사이즈로 끈길이는 25Cm이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고 관공서나 기업, 공공기관, 학교, 대학교에서 홍보용을 꾸준하게 의뢰를 주시는 제품입니다.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특대형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특대형은 37*45Cm에 끈길이가 23Cm의 넉넉한 사이즈가 특징이라, 마트용 또는 야외활동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많은 무게를 담을 수 있는 만큼 견고한 제품입니다.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에코백 커스텀

대량 주문 시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국산 에코백도 제작이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진행을 하실 경우 별도 견적과 제작 기간을 충분히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국산 볼펜

영도제4교회에서 추가로 진행하신 국산 니들 위드미 볼펜은 0.7mm의 초저점도로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바디색상에 국내생산 제품으로 필기감이 부드럽고, 끊김이 없습니다.

몸통인쇄와 클립인쇄 모두 가능하며, 손잡이 부분은 미끄럼 방지 고무그립으로 제작된 200원대 초가성비 제품입니다.

교회 해외 선교활동 기념품 관공서 기업 홍보용 국산 볼펜 인쇄영역

2023.06.18 -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 대한민국 환경부 프랑코에코백

 

대한민국 환경부 프랑코에코백

#판촉물기념품 전문 나이스굿에서 제작 납품한 환경부 프랑코#에코백입니다. 일회용품이나 비닐봉투 안 쓰기 운동이 전세계로 확대됨에 따라 요즘은 마트, 시장 등에서도 거의 대부분 에코백이

nicegift.tistory.com

나이스굿 온라인몰에서 더 많은 에코백 제품을 둘러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nicegood.net

 

판촉물 기념품 나이스굿

판촉물, 기념품, 분양홍보물, 모델하우스홍보, 답례품, 사은품, 상패는 나이스굿

www.nicegood.net

판촉, 홍보용 가방 덤 증정 이벤트 중입니다.

판촉, 홍보용 가방 덤 증정 이벤트 중입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고객사 만족을 추구하는 나이스굿에서 연말 행사, 홍보물품, 단체선물, 사은품, 답례품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