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개교기념일 기념품 및 졸업기념품

수능 전이나, 졸업, 입학 시즌에는 학교나 대학, 대학교, 산학협력단 등에서 기념품이나 홍보용품 문의가 크게 증가합니다.

저렴한 홍보용품으로 많은 대상에게 배포, 증정하는 케이스도 있지만, 특정 대상에게 중,고가 기념품을 제공하는 경우도 

못지 않게 많습니다.

학교 개교기념일 기념품 홍보물 샤오미 보조배터리 나이스굿 굿즈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주문제작

이번 포스팅은 학교, 대학교, 대학원, 산학협력단 등 교육기관에서 홍보물, 기념품을 진행하실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다루어 보겠습니다.

 

화천정보산업고등학교 Wee클래스 홍보용 캐릭터 볼펜 1차시안

2015년 화천정보산업고등학교에서 주문하신 캐릭터볼펜입니다. 텍스트로 인쇄 문구를 요청하셨으나, 나이스굿 굿즈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전문몰에서 보유중인 We클래스 로고를 적용해서 1차 시안을 드렸습니다.

화천정보산업고등학교 Wee클래스 홍보용 캐릭터 볼펜 2차시안

1차 Wee클래스(위클래스)시안도 흡족해 하셨으나, 학교명 앞에 적용토록 요청을 하셨고, 위와 같이 신속하게 2차 시안을 드려, 최종 학교 홍보용 캐릭터볼펜 인쇄 시안이 확정되어 ,374개를 진행한 케이스입니다.

 

경기도 양주시 덕계 고등학교 통일연구시범학교 홍보물 지우개

위 제품은 경기도 양주시 덕계고등학교의 통일연구시범학교 홍보용 스틱형 지우개 입니다.

총 500개를 제작해서 보내드렸고, 인쇄 영역 중 높이가 한정되어 있는 제품이라 인쇄 결과를 감안해서 얇은 맑은고딕체를 적용 후 장평을 80%까지 줄인 후 최대한 내용이 부곽될 있도록 진행을 했습니다.

판촉물 기념품 홍보용품 인쇄의 경우 제품 인쇄 영역과 인쇄하실 내용이 적절하게 어울릴 수 있도록하는 판촉물 제작 업체의 디자인 스킬도 매우 중요하게 작용을 합니다.

 

경북예술고등학교 개교51주년기념 샤오미 보조배터리

위 시안은 대구에 위치한 경북예술고등학교 개교51주년 기념품으로 샤오미 보조배터리 1,300개를 납품한 사례입니다.

2016년 8월에 진행한 건으로 고가의 제품에 많은 수량이라 매우 신중하게 진행된 건입니다.

제품 자체에는 왼쪽과 같이 레이저 각인을 했고, 케이스에는 컬러라벨지를 부착하여 고급스러움과 정성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습니다.

경북예술고등학교 개교51주년기념 샤오미 보조배터리 레이저 각인 인쇄테스트

경북예술고등학교 개교51주년기념 샤오미 보조배터리 제작 전, 테스트 인쇄를 통해 담당 선생님께 내용을 전달 드렸습니다. 레이저 각인의 경우 비교적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지만, 제품 표면을 레이저로 음각처리하는 방법으로 인쇄를 하기 때문에 제품 색상보다 약간 진한 색상으로 표현이 됩니다.

경북예술고등학교 개교51주년기념 샤오미 보조배터리 레이저 각인 인쇄 테스트 확대

경북예술고등학교 개교51주년 기념품 샤오미 보조배터리에 레이저 각인과, 전용케이스에 컬러라벨지(스티커)를 부착 후

다시 선물포장으로 마무리 해서 납기에 맞춰 배송을 해드렸습니다.

수량이 많아, 단가 할인을 충분하게 적용 해드렸고, 인쇄와 컬러라벨시티커 제작 및 부착, 배송은 무료로 지원 해드린 건입니다. 제품 제작 전 무료 샘플을 통해 품질을 우선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해드린 사례입니다.

인천해사고등학교 개교35주년 기념품 3단우산 옐로우

위는 인천해사고등학교 개교35주년 기념품 3단우산 제작 납품 건입니다.

학교 교표는 ai 버전으로 가지고 계셔서 시안 작업은 무리가 없었으나, 교표 아래의 나뭇잎 모양이 매우 섬세한 케이스라 실크스크린 인쇄 시 잉크뭉침 현상이 발생할 소지가 매우 큰 경우였습니다.

인천해사고등학교 개교35주년 기념품 3단우산 블루

다행이 국립인천해사고등학교 측에서 잉크 뭉침현상이 있더라도 감수하겠으니, 교표(앰블럼)을 꼭 넣어달라는 요청에 위 시안대로 확정을 받아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쇄를 최대한 신중을 기해서 진행한 결과, 큰 뭉침 없이 비교적 깔끔하게 인쇄되어 납품 된 사례입니다.

학교의 경우 보통 교표를 JPEG, PNG, GIF, BMP 등 픽셀이미지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반면에 인쇄에 적용할 경우에는 ai나 EPS, 벡터 소스가 포함된 PDF 버전이 있어야 인쇄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픽셀은 네모난 셀이 뭉쳐서 색상을 표현하기 때문에 인쇄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벡터파일은 선으로 표현이 되어 인쇄에 사용할 경우에 사용이 됩니다. 

복잡하고 어렵지 않은 교표의 경우 나이스굿 굿즈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전문가가 ai  파일로 변환을 해드리거나 교표를 직접 ai 버전으로 만들어서 진행하는 경우도 아주 많았습니다.

울산천곡초등학교 졸업기념품 에스모도 841B

이 경우가 교표를 직접 만들어드린 사례입니다. 교표에 테두리 텍스트가 있어 ai로 변환만 하게 되면 텍스트가 깨져서 깔끔하게 인쇄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교표를 변환 후 중앙 울산천곡초등학교 교표의 중앙 부분은 사용을 하고, 나머지 테두리와 테두리 내 문구는 직접 디자인 작업을 해서 원본 교표와 동일한 수준으로 인쇄를 해드린 사례입니다.

혹시 우리학교 교표도 ai 버전이 있을까? 하시는 담당선생님께서는 담당 교육지원청에 문의하시면 교표 ai 버전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여수공업고등학교 입학홍보물 넘버원 목걸이 볼펜

위 사례는 여수공업고등학교 신입생 유치를 위한 입학홍보물품 제작 납품 건입니다. 다행이 학교 교표 ai버전을 보유하고 계셔사 무난하게 진행이 된 건입니다.

여수공업고등학교 입학홍보물 넘버원 목걸이 볼펜 확대시안

아래 사례는 경남 창원시 진해 소재 웅동초등학교에서 진행하신 청투명비치백 납품 건입니다.

이 제품은 인쇄면적이 넓고, 학교측에서도 모양 없이 글만 넣어달라 하셔서 아래와 같이
바로 인쇄 시안 확정 받아 진행이 되었습니다.

경남 창원시 진해 웅동초등학교 비치백

다음은 인천광역시 소재 작전고등학교 도서관 홍보물, 위닝4색 볼펜 건을 소개하겠습니다.

양면 인쇄를 원하셨고, 학교 내 도서관 지혜의 숲 리모델링 기념식 기념품으로 주문을 주셨습니다.

국립인천작전고등학교 도서관 지혜의 숲 리모델링 기념품 위닝4색 볼펜 나이스굿 시안

단가에 비해 매우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네가지 색상의 다색 볼펜입니다.

2017년도 기준으로 부가세 별도 315원이었으니...대단하지 않습니까? ㅎㅎ

위닝4색 도서관 인천작전고등학교 도서관 리모델링 기념품  나이스굿 굿즈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전문 할인견적

 

학교 납품 건은 워나가 많아서, 한 번에 다 소개해 드리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다만, 학교 선생님, 또는 행정실 담당관님들께서 학교 기념품이나 홍보물품을 선택하고 진행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올리는 포스팅이니, 추후에 나머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납품 사례를 추가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 이후에는 대학교나 대학원, 경찰대학 납품 사례, 산학협력단 홍보물품 등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천곡초등학교 레바화일 시안

위 사례는 울산 천곡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의 수업 진행과 결과 관련 자료를 각 개인별로 관리하는 파일의 용도로 주문을 주셨습니다. 파일 전면에 위와 같이 인쇄가 가능하고, 인쇄 영역이 넓다보니 많은 문구과 이미지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안내 드린 천곡초등학교 #졸업기념품 납품에 매우 만족을 하셔서, #신학기 학교 물품구매도 진행을 해주셨습니다.

이 레바 화일은 2023년인 지금까지 매년 주문을 해주시고 계시고, 

울산 옥서초등학교 더블레바 화일 시안

위와 같이 인근 학교에서도 천곡초등학교에 납품한 화일 소문이 나서인지 매년 여러 학교에서 꾸준하게 주문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다만 물가 상승으로 인해 제품 단가가 계속 올라버렸다는 것은 개인적으로도 매우 아쉬운 점이지만, 선생님들께서 이해를 해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울산 옥현초등학교 레바화일 시안

동일 제품인 울산 옥현초등학교 레바화일 시안을 마지막으로 오늘 포스팅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학교 납품 건은 최대한 양질의 포스팅으로 일선에 계시는 선생님들 또는 학교 관계자분들이 기념품 홍보물품 등을 진행하시는데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념품 홍보물을 담당하시던 선생님께서 전근이라도 가시면, 인수인계가 안 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그런데 울산 천곡, 옥서, 옥현 초등학교는 고맙게도
나이스굿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전문몰을 인수인계 해주시고 가셨답니다.

 

나이스굿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전문몰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으며 인쇄 시안 작업에 필수적인 요소인 뛰어난 디자인 감각과 작업 속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단가 할인을 물론, 경우에 따라 공장에서 화물 직송까지 하루만에 총알처럼 쏴 버리는 긴급한 경우에라도 일단은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분양 현장에 하루만에 5톤 물량을 하루만에 쏘는
판촉물 굿즈, 홍보물품 전문가는 또 없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