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쌤소나이트 코리아 사은품 굿즈 특대형타포린가방 제작 나이스굿

쌤소아나이트코리아에서 7월 고객 사은품 준비를 3월부터 문의해 오셨습니다.
파우치부터 시작해서 여러 고객사은품, 홍보용품을 검토하셨고, 최종 나이스굿 특대형타포린가방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쌤소나이트코리아 고객사은품 굿즈 특대형타포린가방


무료 샘플을 통해 제품 품질을 확인하셨고, 최종 300개로 진행을 요청하셨습니다.

쌤소아나이트코리아 고객사은품 굿즈 최종시안

최초 검정색 제품에 핑크색 인쇄를 원하셨으나, 아래와 같이 검정색에 핑크색 인쇄는 배색(제품색상)이 올라와 색상표현이 제대로 되지 않아, 최종 화이트 특대형타포린가방에 핑크인쇄로 진행했습니다.

쌤소아나이트코리아 고객사은품 굿즈 최초시안

위의 시안으로 최초 안내들 드린 후 인쇄 테스트에 들어갔습니다. 인쇄 색상의 경우 특정 RGB, CMYK, 팬톤 컬러를 지정해 주시더라도,조색 과정에서 100%동일한 색상이 나올 수는 없습니다.

최대한 색상을 맞추더라도, 배경(제품색상)에 따라 색상 표현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나이스굿 특대형타포린가방 인쇄테스트

위와 같이 인쇄 색상은 최대한 흡사하게 조색을 하더라도 제품색상(배색)이 올라와 인쇄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검정색에 레드나 핑크계열은 브라운톤이나 자주색톤이 올라와 테스트 결과를 안내 드렸고,

브랜드로고의 색상이 더 중요하여, 제품 색상을 화이트로 변경을 했습니다.

나이스굿 특대형타포린가방 레드 인쇄테스트 결과

화이트에는 레드, 핑크계열이 대체로 정확하게 표현이 되었습니다.

브랜드 로고 색상이나 브랜드의 인기도만큼이나 매우 까다롭고 신경 쓸 일이 많은 건이었습니다만,

나이스굿 특대형타포린가방 핑크 인쇄테스트 결과

레드톤보다는 브랜드 색상에 맞게 다시 핑크 계열로 테스트를 진행해서 위의 테스트결과와 같이
진행키로 최종 협의가 되었습니다.

나이스굿 한국판촉-쌤소나이트코리아_특대형타포린가방_스펙

이스굿 특대형타포린가방은 넉넉한 사이즈에 밑폭까지 350mm로, 유통되는 타포린 가방 중에는 가장 큰 사이즈입니다.

제작기간은 약 7일에서 10일이 소요되었고, 고객사 물류센터로 배송을 요청하셔서 무료배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요청사항이 많고, 변동사항이 많은 건 일수록 , 전화통화는 피하고
되도록이면 메일이나, 카카오톡, 문자 등으로 진행을 해야 고객사나 나이스굿 판촉물 기념품 굿즈 제작 전문몰 서로 분쟁의 소지를 줄일 수 있습니다.
나이스굿 한국판촉-쌤소나이트코리아_특대형타포린가방_스펙_2

외국계 회사라 진행과정에서도 엄청난 커뮤티케이션이 필요했고, 결제도 1개월 후에나 가능하다고 하셨지만, 공을 들여 작업에최선을 다 했고, 단가할인이나 샘플비용, 샘플배송료 모두 서비스로 진행했습니다.

중간에 크고작은 이슈들이 계속 발생해서, 제작을 못한다고까지 한 건이었으나, 담당자님의 열의와 책임감이 너무 강해

나이스굿에서도 최선을 다해 제작 납품한 건입니다.

국내 최다 상품 보유, 신속 정확한 납기, 빼어난 디자인감각, 나이스굿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인쇄 제작 전문

나이스굿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나이스몰은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판촉물 기념품 전문 도매몰입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