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칠순 팔순 창립기념일 체육대회 기념품 답례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칠순 팔순 창립기념일 체육대회 기념품 답례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은 3단 우산의 특장점인 휴대성을 극대화해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가 강점이며, UV 방수코팅으로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어 양산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전천후 가성비 우양산입니다.

칠순 팔순 창립기념일 체육대회 기념품 답례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100개 기준 가격 4400원(손잡이 인쇄 및 기본종이케이스, 배송료 몽땅 무료)

종친회 칠순 팔순 기념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컬러 색상

종친회 칠순 팔순 창립기념일 체육대회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을 한양조씨 영남화친회에서 금요일 밤에 문의를 주셨고, 월요일 일찍 유선으로 다시 문의를 주셔서 급히 시안을 드렸고, 한글과 달리 한자는 획이 많아 인쇄 품질을 고려해 최대한 얇은 서체를 적용했습니다.

종친회 칠순 팔순 기념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인쇄시안 2종

한자 버전과 한글버전을 두 시안을 드려, 최종 한자 버전으로 확정이 되어 진행을 했습니다.

토요일이 행사라 늦어도 금요일까지는 수령을 하셔야 해서 최대한 빠른 제작이 필요하다 하셔서 월요일에 확정된 시안으로 수요일 출고 예정으로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종친회 칠순 팔순 기념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내부

칠순 팔순 창립기념일 체육대회 기념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내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55Cm(우산의 크기를 뜻하는 반지름)*8K(살대의 수)로 제작되어 있고, KC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KC인증이란?
대한민국의 KC인증(Korea Certification)은 생활용품, 전기용품, 어린이용품 등이 국내에서 유통 및 판매되어 소비자가 사용 시 화재, 감전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 받아야 하는 제품들만 유통 및 판매할 수 있도록 정한 한국 정부의 강제 인증 제도입니다​

이 인증은 국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특정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해 반드시 필요하며, KC 인증 대상 제품이 인증을 받지 않은 채 국내에서 판매되거나 수입되려 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지 않은 상태로 제품을 판매할 경우 최대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1천만원 이하의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KC 인증의 종류는 크게 '안전 인증'과 '전자파 인증'으로 나뉘며, 주관 부처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안전 인증'의 경우, 제품의 품목과 기능에 따라 '안전인증 대상 제품', '안전확인 대상 제품', '공급자적합성확인 대상 제품'으로 세분화되며, 공급자적합성확인 대상 제품부터 안전인증 대상 제품까지 KC 인증 절차의 난이도가 점차 높아집니다

KC 인증 절차는 안전인증기관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신청서 접수 및 검토, 공장검사 및 제품시험을 거쳐, 합격 시 인증서를 발급받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인증서 발급 후에는 정기검사도 실시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장하며,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하려는 대한민국 정부의 노력이 반영된 제도입니다.

칠순 팔순 창립기념일 체육대회 기념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디자인

 

칠순 팔순 창립기념일 체육대회 기념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디자인은 내식성과 구조안정성, 내수도, 오염도, 살대굽힘강도, 원단의 이음, 발수도 등을 모두 통과한 KC인증을 토대로 작지만 견고하게 제작 되었습니다.

종친회 칠순 팔순 기념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네이비

 

칠순 팔순 창립기념일 체육대회 기념 답례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네이비와 블랙 두 종류가 있으며, 100개 이상 제작하실 경우 손잡이 인쇄는 무료로 서비스 해드립니다.

 

종친회 칠순 팔순 기념품 초경량 다이소 3단우산 사이즈

상 품 명
3단 실버 우산
사 이 즈
55x8(K)
우산대 총 길이
26Cm (손잡이 포함)
우산살 길이
55Cm(반지름)
재 질
폴리에스테르 100%(UV, 방수코팅) 스틸
원 산 지
중국 OEM
우산 원단으로 사용되는 폴레에스테르는,
폴리에스테르는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구김이 적고 형태 변형이 거의 없어 우산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는 폴리에스테르가 물에 젖었을 때에도 강도가 변하지 않고, 탄성이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폴리에스테르는 자외선 차단 능력이 뛰어나며, 곰팡이, 곤충 및 기타 해충에 대한 내성이 있어 야외 사용에 적합합니다​.

폴리에스테르의 이러한 특성은 우산 원단으로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나므로 자주 사용하거나 거친 환경에서도 잘 견디며, 구김이 적고 형태 변형이 없어 우산을 오래도록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햇빛이 강한 날에도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곰팡이와 곤충에 대한 내성은 우산이 습한 환경에 노출되더라도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폴리에스테르의 뛰어난 내구성과 실용성은 여전히 많은 우산 제조업체들이 이 소재를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지속 가능한 대안을 사용함으로써 환경적 영향을 줄이려는 노력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http://nicegood.net/product_w/product_view.asp?p_idx=27323

 

3단 무지 실버 우산

판촉물 기념품 나이스굿>우산,3단우산-3단 무지 실버 우산,기념품, 답례품, 단체선물, 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 창립기념일, 행사기념품 상품 상세페이지

nicegood.net

나이스굿 우산 종류별 카테고리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나이스굿에서 제작 가능한 2단, 3단, 5단 및 골프우산, 우양산, 어린이우산, 투명우산, 방풍우산 등 국내에서 유통되는 모든 우산을 선택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나 기관, 관공서, 기업에서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방지를 위한 판촉물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
-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나이스굿 판촉물 기념품 굿즈 홈페이지

나이스굿과 나이스몰, 나이스판촉, 한국판촉, 한국판촉물유통센터, 한국판촉와이맘은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관공서, 공공기관, 박물관, 도서관, 보건소 외에도 지자체 행사 잔치 답례품,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