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KTX 개통 20주년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

KTX 개통 20주년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은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동부본부에서 기념행사용으로 의뢰를 주신 건입니다. KTX의 역사부터 알아볼까요?

KTX 개통 20주년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

한국의 KTX(한국고속철도)는 2004년에 운행을 시작하여 주요 도시들을 연결하는 고속철도 시스템입니다. 초기에는 경부선과 호남선을 중심으로 운영되었으며, 이후 여러 노선으로 확장되었습니다.

2010년에는 KTX의 한 변형인 KTX-산천이 도입되어 한국 고속철도 기술의 중요한 진전을 표시했습니다. KTX-산천은 2010년 3월 2일에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두 열차를 결합할 수 있는 설계로 인해 열차 구성의 유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이 변형은 현대로템에서 국내 개발한 것으로, 초기의 프랑스 TGV 기술을 기반으로 한 KTX와는 달리 한국의 고유한 기술력을 반영합니다.

이후 몇 년 동안 여러 중요한 확장 및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호남고속선은 2009년에 착공하여 2015년에 개통되어 국가의 남서부 지역 연결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기타 주목할 만한 확장으로는 2010년 경전선(서울마산) KTX 운행 시작, 2011년 전라선(용산여수엑스포) KTX 운행 시작, 2012년 경전선 KTX 진주역까지 연장 등이 있습니다.

2021년에는 고속선과 일반선 모두에서 운행할 수 있는 KTX-이음이 도입되어 최대 속도 260km/h로, 승객 편의성과 운영 유연성을 개선한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전체 고속선이 아닌 노선에서도 서비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출처 : 위키백과

KTX-산천 북한강철교 : 출처 한국철도공사 홈페이지

KTX의 역사를 통해 한국은 단순히 여행 시간을 대폭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국가의 교통 인프라와 경제 발전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KTX가 개통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기념 행사나 홍보물품의 의뢰가 들어와 제작 중이거나 이미 출고된 상품들이 있는데 그중 오늘은 기념 타월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KTX 개통 20주년 기념 엠블럼

KTX 개통 20주년 기념 엠블럼을 타월에 자수를 하고 타월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박스에 스티커까지 부착을 해서 제작을 원하셨지만, 일반 HWP 파일로 시안을 주셨습니다.

한국철도공사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엠블럼 파일을 ai 버전으로 확보 후 시안 작업을 해서 보내드렸고, 내부 확정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KTX 개통 20주년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 자수시안

KTX 개통 20주년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 에 자수를 하기 위해 시안 작업을 하면서 기관명까지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코레일 둥근고딕 서체를 적용했습니다.

나이스굿은 뭘 해도 대충하는 법이 없습니다.

KTX 개통 20주년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 자수

홍보물품, 기념품, 판촉물, 답례품 타월 수건의 자수는 요청하시는 자수 내용에 따라 자수 비용이 달라집니다.

보통 텍스트로만 15자 이내는 400~500원이고 로고나 이미지 등이 추가될 경우에는 1200원~1500원까지 비용이 추가되기도 합니다.

수건 자수 인쇄 공정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 제품은 돌답례품으로 가장 선호하시는 제품으로, 3천원대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품질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돌답례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자수이미지

어찌됐든 KTX 개통 20주년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 도 20돌이니 돌잔치용은 맞네요...

기업 행사 축제 주문제작용 리프자수 타월

기업 행사 축제 주문제작용 리프자수 타월은 텍스트만 있을 경우 다소 밋밋한 느낌이 날 수 있어 식물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자수로 활용하시기 용이합니다.

리프자수(Leaf Embroidery)는 식물의 잎을 모티브로 한 자수 디자인을 말합니다. 이러한 자수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섬세함을 반영하여 잎의 다양한 모양, 크기, 질감을 세심하게 표현합니다. 리프자수는 의류, 가방, 홈 데코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어 자연스러운 느낌과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기본적인 자수 기법을 응용하여 다채로운 색상과 선의 두께를 조절함으로써 생동감 있는 잎의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기업 행사 축제 주문제작용 캘리그라피 자수 타월

기업 행사 축제 주문제작용 캘리그라피 자수 타월과 함께 모든 자수 가능 수건에 적용이 가능한 300여 가지 이상의 디자인을 보유중인 공장에서 직접 자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TX 개통 20주년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 특징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의 30수 연사는 일반 면사에 비해 부드럽고 먼지가 없는 우수한 면사만을 사용해서, 세탁 후에도 포근함과 흡수력이 꾸준하게 유지되는 고퀄리티 천연섬유입니다.

30수 연사는 수분 흡수력과 감촉면에서 수건에 사용하는 최적의 면사입니다.

KTX 개통 20주년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 상세

http://koreapr.kr/shop/view.php?index_no=106987

 

돌답례품수건 첫돌 캘리그라피 주문제작 호텔타올 150g

판촉물 기념품 홍보용품 긴급 제작 전문

koreapr.kr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한국판촉의 KTX 개통 20주년 기념품 홍보물품 캘리그라피 호텔타월 150g 상세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월별로 응용이 가능한 캘리그라피 디자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굿 홈페이지에서도 상품검색폼 또는 메인 카테고리 중 수건/타올을 선택하시고 결과내 검색에서 캘리그라피라고 입력하시면 더욱 다양한 수건/타월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굿 판촉물 기념품 굿즈 홈페이지 결과내 검색

단체나 기관, 관공서, 기업에서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방지를 위한 판촉물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
-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나이스굿 홍보물품 기념품 판촉물 굿즈 홈페이지

나이스굿과 나이스몰, 나이스판촉, 한국판촉, 한국판촉물유통센터, 한국판촉와이맘은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관공서, 공공기관, 박물관, 도서관, 보건소 외에도 지자체 행사 잔치 답례품,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