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인기 판촉물

홍보용 3색볼펜 가성비와 품질 끝판왕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홍보용 3색볼펜 가성비와 품질 끝판왕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은 손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필기감의 초저점도 독일잉크 제품입니다.

수입산 볼펜 만큼이나 가성비면에서 뛰어나지만, 국산제품의 섬세함과 부드러움, 견고함을 가진 볼펜을 홍보용 판촉용으로 사용하시기에 최적의 아이템입니다.

홍보용 3색볼펜 가성비와 품질 끝판왕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볼펜에 사용되는 저점도는 볼펜 잉크의 유동성을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점도는 액체의 저항성 또는 액체가 얼마나 두껍게 또는 얇게 흐르는지를 나타내는 척도입니다. 저점도 잉크는 더 낮은 저항을 가지며 더 쉽게 흐르기 때문에, 볼펜에서는 글씨가 더 매끄럽고 일관성 있게 쓸 수 있도록 합니다.
볼펜에 사용되는 잉크는 일반적으로 수성이나 기름성이며, 저점도를 가짐으로써 볼펜의 작은 공(볼)을 통해 쉽게 흐를 수 있도록 설계됩니다. 저점도 잉크는 사용자가 종이 위에서 필기할 때 더 적은 압력으로도 잉크가 흐르게 하여 필기감을 개선하고, 필기 시 발생할 수 있는 끊김이나 뭉침을 최소화합니다. 볼펜의 공이 잉크를 종이에 전달할 때, 저점도 잉크는 공 주위를 쉽게 흐르며 깔끔하고 일정한 선을 생성합니다.

눈부신 디자인, 매혹적인 색상

홍보용 3색볼펜 가성비와 품질 끝판왕 국산 크루 네오3색 0.7mm 볼펜은 눈에 띄는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부드러운 파스텔 톤부터 선명한 네온 색상까지, 톡톡튀는 색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홍보용 3색볼펜 가성비와 품질 끝판왕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디자인

브랜드 이벤트 매장 보건정책 홍보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컬러 색상은 보라, 분홍, 연두, 주황, 하늘색의 총 5종으로 제작되었으며, 판촉물 기념품 특성상 색상 선택은 불가하고, 골고루 랜덤으로 섞어서 진행이 됩니다.

홍보용 3색볼펜 가성비와 품질 끝판왕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필기감

브랜드 이벤트 매장 보건정책 홍보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의 필기감은 노트 필기에 최적화된 빨강, 파랑, 검정 3색의 0.7mm 니들심은 걸림없이 완벽한 필기감을 자랑합니다.

볼펜에서 "니들심"이라는 용어는 특히 매우 섬세하고 정교한 필기가 가능한 볼펜 종류를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니들심 볼펜의 특징은 매우 뾰족하고 가느다란 글쓰기 끝부분을 가지고 있어, 이름 그대로 바늘(needle)처럼 생긴 심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심은 매우 정밀한 작업에 적합하며, 세밀한 그림이나 작은 글씨를 쓸 때 종종 선호됩니다.
니들심 볼펜은 기술적인 그림이나 설계도면 작업, 예술 작품, 또는 매우 세밀한 필기가 요구되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이상적입니다. 이 심의 뾰족한 끝은 더 정확하고 세밀한 선을 그릴 수 있게 해주며, 일반 볼펜보다 훨씬 더 섬세한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니들심 볼펜은 종이 위에서 매끄러운 필기 경험을 제공하고, 잉크 흐름도 매우 일관적이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홍보용 3색볼펜 가성비와 품질 끝판왕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디자인

홍보용 3색볼펜 가성비와 품질 끝판왕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디자인친숙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으로 홍보용 판촉용으로 인쇄와 함께 사용하실 경우 충분히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투명한 선축과 다양한 색상이 강점입니다.

클립에 국산 크루 네오 로고와 함께, 0.7mm의 니들심이 장착되어 있고, 그립부분의 고무라바가 손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홍보용 3색볼펜 가성비와 품질 끝판왕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인쇄 정보

 

브랜드 이벤트 매장 보건정책 홍보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인쇄는 타 볼펜에 비해 인쇄 영역이 다소 넓은 편입니다.

인쇄는 실크 1도 인쇄가 기본이며, 실크 1도란 실크스크린 방식으로 단색으로 표현된다는 뜻입니다.

기본 수량 1,000개부터는 단색 인쇄비가 공짜!

양면 인쇄를 원하실 경우 20원(부가세별도)만 추가하시면 양쪽으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실크스크린 인쇄

실크스크린 인쇄(혹은 스크린 인쇄)는 인쇄 기술의 한 형태로서, 망사직물을 이용해 잉크를 종이나 직물 같은 인쇄 대상에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이 기술은 다양한 재료에 대한 다채로운 색상과 복잡한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어서 의류, 포스터, 스티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실크스크린 인쇄 과정은 우선 인쇄하고자 하는 디자인을 망사직물에 미리 형성하고, 이 망사직물을 인쇄 대상 위에 위치시킨 후 잉크를 망사 위에 부어주고 스퀴지라고 불리는 도구로 잉크를 균일하게 펴서 망사의 미세한 구멍을 통해 잉크가 인쇄 대상에 전달되도록 합니다.망사직물의 특정 부분은 잉크가 통과하지 못하도록 막혀 있어, 원하는 디자인이 정확히 인쇄될 수 있습니다.이 기술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한 번에 한 가지 색만 인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 색을 사용하려면, 색상마다 별도의 스크린을 준비하고 인쇄 과정을 여러 번 반복해야 합니다. 단, 이 과정에서 상하좌우 오차가 발생할 수 있어 2도, 3도 등의 실크인쇄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홍보용 3색볼펜 가성비와 품질 끝판왕 국산 크루 네오3색 볼펜 인쇄 예시

http://nicepr.net/product/productDetail.html?pcode=H566-906

 

나이스판촉 판촉물 기념품-국산 크루 네오3색 0.7mm(초저점도심/독일잉크)

국산 크루 네오3색 0.7mm(초저점도심/독일잉크)

www.nicepr.net

단체나 기관, 관공서, 기업에서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방지를 위한 판촉물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
-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나이스굿 판촉물 기념품 굿즈 홈페이지

나이스굿과 나이스몰, 나이스판촉, 한국판촉, 한국판촉물유통센터, 한국판촉와이맘은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관공서, 공공기관, 박물관, 도서관, 보건소 외에도 지자체 행사 잔치 답례품,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