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인기 판촉물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은 컬러풀한 색상과 함께 안테나 처럼 늘어나면서, 볼펜형 클립까지 장착되어 있어 휴대와 사용이 용이한 마케팅 판촉 아이템입니다.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보건소 방문 홍보용이나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본부, 또는 일반보험회사 판촉용으로 활용이 가능한 1천원대의 가격과 300원의 인쇄비로 대량 제작이 가능한 가성비 인기 홍보용 아이템입니다.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길이조절

길이가 쭉쭉 늘어나는 어르신 선물용, 단체, 기관 홍보용 안테나 효자손을 최대한 접었을 경우에는 15Cm이며, 최대한 펼쳤을 경우는 50Cm까지 늘어나기 때문에 어떤 부위도 시원하게 가려움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특징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첫 번째 특징은 바로,

유선형의 둥근 헤드로 제작이 되어 피부 자극을 주지 않으며, 스테인리스 재질로 튼튼하게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한 점입니다.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클립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의 손잡이 부분의 클립은 볼펜처럼 주머니에 꽂아 사용할 수 있게 휴대성을 극대화하여 찾아다니는 번거로움을 해소해 줍니다.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몸통인쇄

홍보 판촉용으로 사용할 경우 몸통에 실크 1도(단색)으로 인쇄가 가능해, 지자체나 보건소 로고(BI) 또는 관공서나 공공기관 로고와 함께 단체명, 짧은 홍보문구 등을 인쇄 각인할 수 있습니다.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헤드인쇄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인쇄의 경우 몸통에는 정책 홍보 문구, 판촉 문구, 기념 문구를 인쇄하고 기관명이나 로고는 헤드에 추가 인쇄가 가능해, 시인성과 홍보 효과를 더욱 효과적으로 발휘할 수 있습니다.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다양한 컬러 색상

늘어나는 안테나형 효자손의 컬러 색상은 빨간색, 오렌지색, 연두색, 파란색, 보라색, 검정색 총 6개의 색상으로 제작이 되었으나, 주문 시점에서 일시 품절된 색상 컬러가 있을 수 있으니 충분하게 안내를 받으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색상을 혼합할 경우 무리 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 쭉쭉 늘어나는 안테나 효자손 디자인

길이 조절, 늘어나는 홍보용 스테인리스 효자손의 가격은 개당 1,485원이며,

인쇄는 1개 부위(몸통 또는 헤드) 기준 330원이며, 포장은 벌크로 출고가 됩니다.

인쇄 후 추가 포장이 필요하실 경우 OPP포장은 180원, 종이케이스 포장은 330원이 추가 됩니다.


포장이야 어짜피 받는 즉시 뜯어 버리는 소모품이기에 홍보용이나 방문용으로 활용하실 경우 지퍼백 등에 다량을 지참하시고 바로 증정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보건소 건강보험 일반보험 홍보용 효자손

위와 같이 나이스굿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200원대부터 다양한 홍보용 효자손이 준비되어 있으니, 예산과 증정대상을 감안하셔서 1:1문의나 톡상담,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나이스굿 홈페이지에서 효자손 제품만 둘러보시려면 클릭 또는 탭하세요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나이스굿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이스굿과 나이스몰, 나이스판촉, 한국판촉, 한국판촉물유통센터, 한국판촉와이맘은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관공서, 공공기관, 박물관, 도서관, 보건소 외에도 지자체 행사 잔치 답례품,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