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인기 판촉물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는 고열에 강하고 스크래치 걱정이 없는 엄선된 친환경 소재인 티크 원목을 사용해 100% 수작업으로 생산한 친환경 식기입니다.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

일반적인 가정에서는 보통 스테인리스 수저세트나 스테인리스와 원목 또는 플라스틱 소재가 함께 쓰인 제품들을 사용하시는데, 무게도 무거울 뿐더러, 떨어뜨릴 경우 바닥에 흠집이 나는 경우도 자주 발생해서 그런지 요즘은 친환경 원목 나무 소재의 식기세트를 찾으시는 분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 티크원목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는 인도네시아 현지 공장에서 엄선한 최고급 품질, 최상의 퀄리티를 가진 프리미엄 티크 원목을 엄선하여 만들어진 100% 핸드메이드 수저세트는 자연의 감성을 담아 예쁜 인테리어로, 화학성분 없이 안전한 식기입니다.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 디자인

티크 우드는 원목 중에서도 최상급에 속하는 수종으로 오일함류량이 높아 물과 곰팡이 번식 억제력이 강해 쪼개지는 현상이 적어 프리미엄 주방식기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소재입니다.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타원형 숟가락

숟가락의 모양에 따라 타원형, 원형의 2종으로 제작이 되어 사용자 환경이나 사용자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통원목의 결이 살아있어 자연스러운 테이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타원형 숟가락 사이즈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원형 숟가락 사이즈

숟가락과 젓가락 손잡이 면에 레이저 각인이 가능해서 칠순, 팔순 또는 돌잔치 답례품으로 선물하시기에 최적의 아이템으로, 세트당 단가가 5천원(부가세포함)으로 가성비 또한 탁월한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입니다.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 각인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 각인은 섬세한 표현이 가능한 레이저로 진행이 되며, 각인만 진행할 수도 있지만 각인 후 먹감(검정색 먹으로 가독성을 높임) 처리도 가능합니다.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 특장점

통원목 소재의 가벼움, 최상의 원목을 엄선하여 튼튼하고 쉽게 휘어지지 않는 내구성, 부드러운 마감처리로 스크래치 걱정 없는 섬세한 공정으로 제작된 단체 교회 공공기관 행사 축제 홍보 기념 답례품 통원목 수저세트를,

단체 선물이나 답례품, 기념품, 판촉물, 굿즈로 활용하시거나 또는 어린이집, 유치원, 급식지원센터 홍보 등에 활용하시면 최상의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굿 홈페이지에서 수저세트 제품 더 둘러보기

 

위 배너를 통해 나이스굿 홈페이지에서 수저세트 제품만 더 둘러 보실 수 있고, 아래 배너를 통해 네이버쇼핑에 입점된 나이스굿 제품들 단가와 함께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쇼핑에서 해당 제품을 클릭 또는 탭하시면 나이스굿 홈페이지의 제품 상세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나이스굿판촉물 : 네이버 쇼핑

'나이스굿판촉물'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나이스굿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이스굿과 나이스몰, 나이스판촉, 한국판촉, 한국판촉물유통센터, 한국판촉와이맘은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관공서, 공공기관, 박물관, 도서관, 보건소 외에도 지자체 행사 잔치 답례품,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