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인기 판촉물

보이스피싱 스미싱 피해 예방 홍보물품 스마트톡

보이스피싱 스미싱 피해 예방 홍보물품 스마트톡으로 국민의 재산을 지키고 금융 범죄를 피해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캠페인 아이템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보이스피싱 스미싱 방지 의심하고 끊고 확인하자 스마트톡

보이스피싱과 스미싱은 이제 신종이라는 단어가 무색할 정도로 나날이 수법이 다양하고 지능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조심하고 의심하고, 끊고, 확인하는 방법 외에는 개인이 어쩔 도리가 없는 상황에 이르기까지 했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금융위원회 예방캠페인 : 출처 금융위원회 블로그

기본적인 예방법이 있고, 충분히 피해를 막을 방법이기는 하나 일단 전화를 받으면 이건 사기일 수 있다고 상기부터 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바쁜 일상에서나 급한 업무 중이라고 스마트폰에 부착되어 있는 경고문구만 있더라도 많은 피해를 줄일 수 있으리라 봅니다.

금융위원회 보이스피싱 피해사례 (출처:금융위원회 블로그)

보이스피싱, 스미싱 중 가장 많은 피해사례를 보이고 있는 가족, 지인을 사칭한 사례입니다.
대부분이 안 당할 수 있다고, 안 당한다고 생각하고 인지하고 있지만, 당하신 분들도 내가 뭐에 홀렸는지...라며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털려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나이스굿에서 보이스피싱 스미싱 방지를 위해 강조하고 추천하는 방법이 

스마트폰에 경고성 부착물을 붙이거나 스마트폰 케이스에 카드처럼 상시 보관

금융위원회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법(출처:금융위원회 블로그)

금융위원회 공식블로그에 피해 사례와 예방법이 상세하게 잘 안내되어 있지만, 청장년층에 비해 인터넷 활용도가 대체로 낮은 어르신, 노인, 노년층은 해당 내용을 검색하고 숙지하는 것도 쉽지 않는 현실적인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
아래는 이전에 보이스피싱 스미싱으로부터 어르신, 노인 분들의 피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안내드린 돋보기 명함입니다.

2023.08.17 - [나이스굿 인기 판촉물] - 노인복지 병원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물 돋보기명함

 

노인복지 병원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물 돋보기명함

노인복지 병원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물 돋보기명함의 활용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I would like to introduce you to how to use the magnifying glass business card for the prevention of voice phishing in the elderl

nicegift.tistory.com

에폭시 풀컬러 스마트톡 제작 예시

보이스피싱, 스미싱 방지 돋보기명함과 함께 캠페인 홍보물로 추천드리는 아이템이 바로 스마트폰에 바로 부착할 수 있는 거치대 겸용 스마트톡입니다.
풀컬러 에폭시 인쇄로 홍보 내용의 표현력이 우수함과 더불어 무엇보다 스마트폰에 직접 부착하는 제품이기에 접근성이 매우 탁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마트톡 보이스피싱 제로 캠페인 디자인

스마트톡 보이스피싱 제로 캠페인 내용을 나이스굿에서 제품에 적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시안입니다. 위와 같이 적용해서 부착하고 다닌다면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스마트톡 보이스피싱 제로 캠페인 디자인 텍스트형

위와 같이 텍스트형 보이스피싱 스미싱 안내 캠페인으로 디자인을 적용하면 피해사례와 함께 신고, 상담 전화까지 포함되어 신속한 조치 또는 피해 예방에 효과적이라 사료됩니다.
정부 유관기관이나, 지자체 또는 주민센터 등에서 제작 후 배포를 한다면 훌륭한 캠페인 사례가 될 수 있지 않겠습니까?

보이스피싱 스미싱 방지 의심하고 끊고 확인하자 스마트톡 적용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제작적용 사례_회사로고 기업엠블럼 기업캐릭터

보이스피싱 스미싱 예방 홍보 캠페인 외에도 회사로고 브랜드이미지, 기업엠블럼, 기업이나 지자체 정부기관 캐릭터 등 수많은 활용 사례가 있으니 적은 예산으로 뛰어난 홍보효과를 얻으시기에 충분한 아이템입니다.

제작적용 사례_게임캐릭터 학교 대학 굿즈 만회캐릭터

제작 후 진행되는 포장 패키지에는 기본포장 외에도 띠지, 배경지 삽지를 이용해서 홍보 내용을 추가로 더욱 상세하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소정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이스피싱 스미싱 방지 의심하고 끊고 확인하자 스마트톡 추가옵션

나이스굿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나이스몰은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판촉물 기념품 전문 도매몰입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나이스굿 온라인 매장에서 스마트폰 액세서리 관련 아이템을 더 보시려면 클락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