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월별 행사별 기념일 기념품 홍보물 나이스굿 기념품 굿즈 판촉물

월별 행사별 기념일 기념품 홍보물을 준비를 하고 계시는 일선 공무원, 담당자님이 계시다면 이곳 저곳 시간 허비하지 마시고 나이스굿만 방문하셔서 둘러보셔도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월별 행사별 기념일 기념품 홍보물 나이스굿 기념품 굿즈 판촉물

10월 기념일 대비 홍보물 기념품 준비하세요.

10월 1일 국군의 날, 10월 2일 노인의 날, 10월 3일 개천절, 10월 9일 한글날,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10월 14일 호스피스의 날, 10월 15일 체육의 날, 10월 21일 경찰의 날, 문화의 날
10월 25일 독도의 날, 10월 28일 교정의 날, 10월 29일 지방자치의 날, 10월 31일 회계의 날

0월 기념일은 국제적인 기념일을 제외하고는 13개의 기념일이 있습니다. 2023년은 추석 연휴가 9월 마지막 날까지 이어져 있어서 국군의 날과 개천절 사이의 10월 2일 노인의 날이 임시공휴일로 지정이 되어 6일간의 연휴가 이어집니다.

많은 행사와 축제, 여행이 몰리는 날이 될텐데요. 역시 정부부처나 지자체에서는 행사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계시리라 봅니다.

10월 국군의 날 기념일 기념품 홍보물 스텐드 액정 클리너 나이스굿

일반 병사들을 제외하고도 부사관이나 장교 등 군간부용 기념품 홍보물로 추천 드리는 아이템 스텐드 액정 클리너 입니다.

제품 전체면에 원하는 홍보문구 기념문구를 풀컬러로 적용이 가능하니 군에 맞는 디자인과 내용을 접목한다면 병사용으로도 충분히 활용도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국군의날 기념품 홍보물 스텐드 액정 클리너 나이스굿 통신보안

디지털군복 패턴에 인쇄 문구나 이미지, 마크, 로고 등은 원하시는대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포스팅을 위해 나이스굿이 금방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배경부터 인쇄문구까지 원하시는대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국군의날 기념품 홍보물 스텐드 액정 클리너 사용법

점착메모지(포스트잇)처럼 부착이 되기 때문에 횟수에 관계 없이 계속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텐드 기능, 홀더 기능,액정클리너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핸드폰에 부착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국군의날 기념품 홍보물 스텐드 액정 클리너 상세사용법

핸드폰 스텐드 액정 클리너는 국군의 날 기념품 홍부물 외에도 국정 정책이나 정부정책, 지방자체단체 정책 홍보, 선거홍보, 일반 기업 홍보나 제품 홍보 등에도 효과적인 아이템입니다. 딱히 어떤 기념일 기념품이다 라고 하지 않아도 될만큼 활용 범위가 넓은 제품입니다.

행사 기념일 축제 기념품 홍보물 스텐드 액정 클리너 인쇄 예시

10월 1일 국군의 날, 10월 2일 노인의 날, 10월 3일 개천절, 10월 9일 한글날,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10월 14일 호스피스의 날, 10월 15일 체육의 날, 10월 21일 경찰의 날, 문화의 날, 10월 25일 독도의 날, 10월 28일 교정의 날, 10월 29일 지방자치의 날, 10월 31일 회계의 날 기념품 홍보물로 손색이 없는 아이템입니다.

재고 걱정 없는 국산제품이라 더 확실한 굿즈 기념품 홍보물

10월 2일 노인의 날, 어르신의 날 홍보물 기념품으로는 이전에 소개드린 돋보기명함이나 포천치매안심센터에 납품한 이력이 있는 손가락 마사지기가 있고, 약간 고가의 제품을 원하신다면, 이런 마사지건은 어떨까요?

2023.08.17 - [나이스굿 인기 판촉물] - 노인복지 병원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물 돋보기명함

 

노인복지 병원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물 돋보기명함

노인복지 병원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물 돋보기명함의 활용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I would like to introduce you to how to use the magnifying glass business card for the prevention of voice phishing in the elderl

nicegift.tistory.com

알로코리아 초소형 무선 마사지건

C안전 인증 완료 제품으로 모터 과류 보호, 모터 과온 보호, 과충전 보호, 과부하 보호, 단락 보호 등의 5가지 안전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안전하게 일상에서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C타입 충전케이블이 포함되어 있고, 마사지 헤드 4종과, 하드파우치까지 포함되어 휴대성과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알로코리아 초소형 무선 마사지건 인쇄

제품 옆면에 풀컬러 UV인쇄나, 레이저 각인이 가능해서 일반기업이나 관공서, 단체 등의 기념품, 판촉물, 홍보용품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14 -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 육순, 칠순, 팔순, 돌, 창립기념일, 근로자의날 국산수저세트

 

육순, 칠순, 팔순, 돌, 창립기념일, 근로자의날 국산수저세트

육순, 칠순, 팔순, 돌 잔치 답례품 기념품으로 오랜동안 사랑을 받아온 수저세트 국산수저세트는 창립기념일, 근로자의날, 준공, 완공 기념식 등 행사의 성격에 관계 없이 고급스러운 선물로 각

nicegift.tistory.com

이 외에도 꾸준하게 주문 발주가 들어오는 실버인기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 나이스굿 온라인 매장을 방문하셔서 업무, 행사 준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이스굿 노인의날 추천 홍보물 기념품

왼쪽 서비스메뉴에서 어느분에게? (증정 홍보 대상)를 선택하시면 상황에 맞는 제품이 자동으로 노출되어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을 선택하시는데 신속한 검색을 통해 추천 상품을 안내 드립니다.

개천절 기념품의 경우는 특정 대상을 하지 않는 기념일이기에 거의 모든 제품군이 해당됩니다. 그래서 특정 추천 아이템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기념품, 홍보물은 앞서 안내 드린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09.13 -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 임산부의 날 출산장려 정책 행사 이벤트 홍보물품 기념 선물

 

임산부의 날 출산장려 정책 행사 이벤트 홍보물품 기념 선물

더보기 10월 10일은 임산부의 날입니다. 출산장려 정책 홍보물 기념품 선물로 고민을 하고 계시는 지자체, 해당 주무부처, 관공서, 보건소 각 시, 군, 구, 산부인과, 여성병원, 산후조리원 담당자

nicegift.tistory.com

기념품 홍보물 사은품 판촉물 굿즈 제작 전 꼭 확인하셔야 할 체크리스트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2023.08.30 -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 출산장려 출산기념 임산부의날 신생아용품 선물세트

 

출산장려 출산기념 임산부의날 신생아용품 선물세트

출산장려 출산기념 임산부의날 신생아용품 선물세트를 홍보하는 입장에서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10월 10일은 임산부의 날이기도 합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2년 지난해 우리나라 출생

nicegift.tistory.com

매번 포스트 내에 삽입하는 체크리스트는 복사 삽입으로 블로그 인기도가 하락하더라도 모든 포스트에 계속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기념품 홍보물품 판촉물 사은품 굿즈 등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업무가 아니라 상황 발생 시 간헐적, 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업무이기에 매번 납기나 제작 과정에서 마주치는 스트레스와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예산을 감안해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을 선택하시고 수량을 입력하신 후 총 금액을 확인하시면, 전화로 협의를 하십시오.

예산에 맞추든, 수량에 맞추든 할인은 늘 적용해드리고 있으니 담당자에게 예산금액과 필요하신 수량에 따라 금액을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나이스굿 기념품 홍보물 판촉물 온라인 매장에서 행사 기념일 아이템을 보러가실까요?

나이스굿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나이스몰은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판촉물 기념품 전문 도매몰입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