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시즌 추천 판촉물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기념품 시상품 답례품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기념품 시상품 답례품 준비하는 담당자님들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행사 참가 기념품 시상품 대표 아이템을 소개하고 선정과정에서 체크하셔야 할 내용을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자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답례품

봄에는 보통 대형 체육행사가 많은 계절입니다. 전국체육대회나 소년체전, 각 지자체별 시민, 도민, 군민 체육대회가 대표적이죠. 반면에 가을에는 소규모 체육대회가 많이 열리는 계절입니다.

골프장별 챔피언선발대회나 회원친선골프대회, 골프동호회 써클 회장배 대회, 기업 체육대회, 스포츠 동호회나 등산 동호회 친목회 등 비교적 작은 규모의 행사로 진행이 됩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수건 타월

가장 대표적인 기념품으로 오랜동안 꾸준하게 사랑받아 온 아이템이 바로 타월 수건입니다.

단품구성이 기본이지만, 2~8매까지 세트구성도 가능하고 꾸준하게 기념품 사은품으로 제작되는 상품이라 포장까지 크게 신경 쓸 일이 없는 대표적인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시상품이 바로 타월 수건입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수건 타월 자수 나염인쇄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시상품으로 제작되는 타월 수건에는 행사를 표기한 인쇄가 주로 적용이 됩니다.

타월 수건 인쇄에는 주로 실로 박음질 처리하는 자수와 타월 수건 인쇄 전용 잉크로 인쇄하는 나염인쇄가 있는데, 자수의 경우 글자 수나 로고 삽입 여부에 따라 자수 단가가 차이가 나지만, 나염인쇄의 경우 기본수량(보통 100장)이상은 무료로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수건 타월 전용 나염인쇄는 전용색상인 군청색으로만 인쇄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수건 타월 자수 전사인쇄

자수도 컬러 표현은 가능하지만, 실로 재봉을 하는 공정이라 섬세한 표현면에서는 다소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이에 반해, 위와 같은 타월 수건 전사인쇄의 경우에는 풀컬러 인쇄가 가능하고 사진까지 인쇄가 가능할 정도로 매우 섬세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다만, 전사인쇄나 나염인쇄의 경우 잦은 세탁으로 인쇄 내용이 지워질 소지가 있지만, 자수의 경우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죠. 이런 인쇄 방식을 참고 하셔서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핸드타월

세면, 바스타월과 함께 근래들어 많은 큰 폭으로 수요가 증가한 타월이 바로 고리 핸드타월입니다.

체육행사나 야외 행사, 골프행사에 최적화된 기념품 타월로, 고리가 있어 용품가방, 골프백, 자전거, 등산배낭 등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항균고리핸드타월

각종 스포츠 활동이나 운동에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주방타월로도 사용할 수 있고 비교적 단가가 저렴해서

인원이 많은 행사 기념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소형 고리 핸드타월입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항균고리핸드타월 인쇄

소형 타월 수건이지만, 사이즈에 비해 인쇄 영역이 넓어 홍보 기념 문구도 충분하게 표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 세면 바스 타월과 인쇄 공정은 동일합니다.

위의 인쇄 예시와 같이 체육대회, 동창회, 개업답례품, 교회기념품, 이취임식, 야유회, 창립기념일 등

모든 행사에 적합한 기념 홍보 고리핸드타월입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우산

타월 수건만큼이나 보편적인 대회 기념품 사은품 시상식 답례품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하는 아이템이 바로 우산입니다. 우산 기념품의 경우도 3천원대부터 수만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산에도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인쇄인데요, 기존에는 우산면이나 손잡이에 1도 단색인쇄가 주를 이루었으나

우산면이나 손잡이에 풀컬러로 CI, BI, UI (로고)를 인쇄할 수 있게 되어 인쇄 선택의 폭도 다양해졌습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우산 컬러인쇄

대표적인 제품이 스위스밀리터리 60자동 솔리드장우산입니다.

60사이즈라 작고 가벼운 특징과 함께 어깨끈이 달린 우산집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야외행사나 체육대회 스포츠 동호회 등에서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스위스밀리터리 우산 정품케이스

곡자손잡이 우산은 케이스가 커서 보통 단가 절감을 위해 비닐포장이 대부분인데, 스위스밀리터리 60솔리드 장우산의 경우에는 곡자 손잡이에 맞는 품격이 돋보이는 정품 케이스도 기본적으로 제공이 됩니다.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세트

기념 타월 수건도 드리고 싶고, 우산도 드리고 싶은데 하시면 바로
우산 타월 세트 상품

골프 등산 운동 동호회 친목회 체육대회 홍보 기념품 시상품 세트 인쇄

세트구성에 세트 인쇄까지 한방에 가능한 우산 타월 수건 세트 구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품 스위스밀리터리 코사마타월 색상 컬러

우산 색상과 수건 타월 색상은 취향대로 선택 구성이 가능하고, 골고루 섞어서도 가능합니다.
세트 상품은 기념품으로도 출중한 아이템이지만, 단품 보다는 단가가 높기 때문에
시상품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단품은 참가 기념품! 세트는 시상품!

정품 스위스밀리터리 3단 UV 양우산

세트 구성품인 정품 스위스밀리터리 3단수동 암막 스키니 우산은 UV자외선 차단을 위해 암막코팅 처리된 원단을 본 원단에 붙여 제작하는 특수 공정으로 원단자체에 코팅처리를 하는 암막우산에 비해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코팅액으로 인한 냄새를 최소화한 UV차단 경량 우양산입니다.

정품 스위스밀리터리 3단 UV 우양산 상세 세트구성

품격과 합리적인 구성에 기능성까지 겸비한 스위스밀리터리 우양산타월 세트는 어떤 행사나 기념식 대회에 내 놓아도 손색이 없는 기념품 시상품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의 정품 패키지 박스에 정품 선물 포장지까지 준비가 되어 있고, 원하실 경우 선물포장 후 추가로
라벨스티커나
인쇄스티커까지 서비스로 제공해 드릴 수 있으니, 언제든 나이스굿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수건 타월, 우산이 가장 보편적이고 실용적인 기념품 사은품 시상품 답례품이기에 이번 포스팅은 제품의 홍보 보다는 인쇄 방식과 세트구성, 제품 특성과 행사 성격에 맞는 체크 포인트 위주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나이스굿 온라인매장에서 준비한 행사기념품 시상품 아이템을 더 둘러보실까요?

나이스굿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나이스몰은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판촉물 기념품 전문 도매몰입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