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유니시티 메탈 트라이탄 쉐이커 보틀 리뉴얼

유니시티 메탈 트라이탄 쉐이커 보틀이 3년만에 리뉴얼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우연찮게 인연이 되어 보틀, 행사기념품, 단체선물 등 연중 내내 문의를 주시고, 발주를 주시고 계십니다.

2020년부터 Make Life Better 슬로건을 인쇄한 보틀로 진행을 하셨고, 이번에는 Feel Great Save 10 이라는 슬로건을 사진으로 주셔서 최대한 비슷한 폰트를 적용해서 시안을 드렸습니다. 물론 바로 확정을 받았습니다.

유니시티 메탈 트라이탄 쉐이커 보틀 리뉴얼 나이스굿 판촉물 굿즈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자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유니시티 메탈 트라이탄 쉐이커 보틀 리뉴얼 나이스굿 굿즈

360도 인쇄가 가능한 유니시티 메탈 트라이탄 쉐이커 보틀을 건강기능식품 분말을 음용하기 편리하게 쉬퍼(중간마개)를 쉐이커 형태로 제공해서 선식, 프로틴(단백질분말)이 쉽게 물에 풀리고 섞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니시티 메탈 트라이탄 쉐이커 보틀 속캡 쉬퍼 디자인 나이스굿

중간에 손잡이가 있어 잘 섞인 음료나 선식, 단백질(프로틴)가루 등을 섞은 후 위생적으로 분리할 수 있는 자체 개발 디자인 적용

유니시티 메탈 트라이탄 쉐이커 보틀 속캡 쉬퍼 밀폐력 나이스굿

뛰어난 밀폐력을 자랑하는 국내생산 보틀, 가방에 넣고 뛰어도 내용물이 절대 새어 나오지 않고, 트라이탄 원료 사용 제품으로내열과 내한(내냉)성 또한 뛰어난 보틀입니다.

트라이탄 소재란?

PCT(polycyclohexylenedimethylene terephthalate) 소재의 플라스틱. 미국의 화학업체 이스트만 사[1]에서 개발한 신소재.

내열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며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다고 한다. 또한 투명하게 비치는 소재이기도 하므로 텀블러물통, 반찬통소재로도 많이 사용된다. 다회용빨대가 대중화된 이후, 다회용 빨대의 소재로도 사용된다. 인체에 유해하지 않고 기존의 플라스틱 빨대와 가장 비슷하지만 어쨌거나 플라스틱이라 나무, 유리등에 비해 친환경이라는 이미지를 형성하지 못하고 있다.

환경 호르몬으로 인해 유명한 한국에서는 트라이탄 소재를 일상에서 가장 접하기 쉬운 곳이 바로 젖병 소재 사용이다. 젖병은 착유기를 사용하거나 분유를 미리 타놓는 등 여러개를 쟁여놓고 사용하는 산모들이 많고, 물에 넣고 중탕으로 끓여서 소독 하거나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여 소독하는 경우가 많다. 이 때 발생하는 환경호르몬에 신생아들이 노출 되지 않을까 혹시나 하는 우려에 젖병은 트라이탄 소재가 많이 사용된다.

유니시티 메탈 트라이탄 쉐이커 보틀 리뉴얼 나이스굿 판촉물 굿즈 스펙

나이스굿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나이스몰은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판촉물 기념품 전문 도매몰입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나이스굿 온라인 매장에서 보틀 물통 상품 더 둘러 보실까요?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