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홍보 판촉물 사은품 총람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홍보 판촉물을 주문하시는 시행사는 현장 특성상 모델하우스 오픈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나 홍보물품이 거의 바닥이 났을 때 주문을 주시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홍보 판촉물

나이스굿 분양 홍보, 판촉 전문가는 도매가 아닌 국내 공장에서 생산한 국산 행주와 공장에서 직접 수입한 독일행주 수만개를 단 하루만에 제주까지 배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일부 판촉업체에서는 일반택배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게 되어 있습니다.

수백개의 택배박스로 배송할 경우 파손이나 훼손, 미배송, 오배송에 분실사고 까지 발생할 수 있으며, 택배 차량으로 운반할 수 있는 수량이 한정 되어 있어 현장의 급박함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공급이 안 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https://nicegift.tistory.com/12

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대우 이안 은평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홍보 판촉 행주 삽지

아파트 분양 홍보물 판촉물 전문 나이스굿에서는 위와 같이 장축윙바디 운송업체와 공장이 상시 준비가 되어 있어 제품 생산-배차-상차-운송-하차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시스템으로 분양 홍보 일정에 맞게 현장 직송으로 진행을 해드립니다.

제주의 경우 상차 후 인천항에서 차량으로 선적하여, 목포, 고흥을 거쳐 다음 날 제주에 입항 후 바로 오전 중에 현장납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의 운송업체와의 긴밀한 연계가 아니면 불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홍보 판촉물 국산행주

행주의 경우 2만개 정도면 거의 일주일 이내에 소진이 됩니다. 내일 당장 영업사원들이 사용할 분양 홍보 판촉물이 없다고, 오후에나 전화를 주시고는 합니다. 당장 내일이면 OPP포장까지는 불가능해서 일단은 OPP는 동봉해서 보내드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행주와 함께 영업사원 각각 연락처를 스템프로 찍은 후 비닐포장지인 OPP 작업을 영업사원이 직접해서 나가는 방법이 가장 빠른 방법이고,

하루이틀 정도 여유가 있으면 OPP에 행주를 넣은 후 상단 찍찍이를 붙이지 않고 반포장 상태로 출고를 하게 됩니다.

그러면 열려 있는 행주 포장지에 분양 홍보 전단을 넣고 사용하는 경우이지요.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분양 홍보 단지의 규모에 따라 각각이기는 하지만, 보통 10만~20만개까지 소진을 하십니다.

분양 홍보 판촉물 담양푸르지오 물티슈 나이스굿

분양 홍보 판촉물로 행주 만큼이나 인기 있는 제품이 물티슈입니다.
인쇄가 용이하고, 컬러로 섬세한 표현까지 가능하기에 분양 대행사 시행사에서도 많은 양의 발주를 주시는 상품입니다.

강남 한남 더베네핏 분양 모델하우스 견복주택 홍보 판촉물 물티슈 나이스굿

나이스굿에서는 5만개 정도면 보통 3~4일이면 현장에 도착시켜 드립니다. 일반 도매업체에서는 불가능한 빠른 납기를 자랑하죠.

제주 분양 홍보 판촉물 노형벨라시티 부채 나이스굿

분양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오픈이 여름일 경우에는 부채가 아주 요긴한 아이템입니다.
인쇄면이 크고, 견고하며, 풀컬러로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고, 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 홍보효과가 배가 되는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분양 홍보 판촉물입니다.

아파트 분양 홍보 판촉물 부산연지우성스마트시티 부채 나이스굿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홍보 판촉물로 빠질 수 없는 제품이 바로 각티슈입니다.

각티슈는 저렴한 제작비용에도 불구하고 내용물을 모두 소진할 때까지 노출이 되는 홍보아이템이기 때문에 분양 홍보 판촉 현장에 지속적으로 납품이 되고 있습니다.

담양푸르지오 분양 홍보 판촉물 각티슈

분양 홍보 판촉용 각 티슈는 보통 180매를 사용하시는데 홍보효과가 뛰어날 수 밖에 없는게, 총 8면에 인쇄가 가능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분양 홍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목포 서희스타일스 분양 홍보 판촉용 각티슈 인쇄 시안 나이스굿

각티슈 특성상 수천개에서 수만개까지 분양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홍보 현장으로 납품이 되기 때문에 일반 택배로는 감당을 할 수가 없습니다. 전문성 없는 일반 판촉물 도매업체가 진행할 경우 택배로 발송을 하게되면 조그만 택배 탑차에 몇 박스나 상차가 될 것이며, 또 배송사에서 다른 물품 배송을 미루고 각티슈만 배송할 수도 없기에, 생산과 운송 시스템이 치밀하게 연계되어 있는 분양 홍보 판촉물 전문업체에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복주택 홍보 판촉물 종이컵 두산위브종이컵

아파트 모델하우스 견복주택 방문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차나, 음료에도 홍보를 아니할 수 없기에 종이컵도 기본적인 분양 홍보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종이컵은 제작기간을 좀 처럼 줄일 수 없는 품목으로 짧으면 5일, 긴 경우 10일 이상 소요되는 공장도 있습니다.

서울 은평 이안 듀플렉스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홍보 판촉 종이컵 나이스굿

종이컵의 경우에는 매출이나 마진을 생각하지 않고, 나이스굿에 다른 품목들을 발주 주시는 시행사나 분양대행사에 대한 서비스 품목으로 진행을 합니다. 아예 마진 없이 납품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복주택 홍보물 판촉물 종이컵 골든게이트 판교

아파트 분양 홍보물 판촉물은 시행사나 분양대행사, 건설사에서 제공한 인쇄 시안이 체계적으로 준비가 된 후 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인쇄에 대한 어려움은 없는 반면, 계속 언급한 바와 같이 분양 현장이나 모델하우스 견복주택에 정확하고 빠른 납기를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거래처와의 신뢰도 쌓이게 되는거죠.

제주 노형 벨라시티 분양 홍보물 판촉물 티셔츠 뒷면

분양 홍보물 판촉물 중에서도 빼 놓을 수 없는 품목이 아르바이트생이나 직원들의 분양홍보용 유니폼입니다.

계절에 따라 모자나 티셔츠 차량 홍보 등의 품목이 있습니다.

제주 삼화지구 해피트리 도련2차 분양 홍보물 판촉물

티셔츠에 비해 점퍼류나 바람막이는 사이즈에 더욱 민감한 분양홍보 아이템입니다.

착용자에 따라 점퍼나 바람막이 안에 옷을 더 입을 수도 있어 가급적 한 치수 큰 사이즈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복주택 홍보물 판촉물 점퍼

특히 동계용 점퍼나 파카 종류는 추위를 타는 정도에 따라 점퍼 안에 추가로 착용하는 셔츠류나 방한의류가 있기 때문에
최대한 큰 사이즈로 진행하시는게 좋지만, 되도록이면 유니폼에 바로 인쇄한 것 보다 일단 착용 후에 사이즈를 맞추신 후,
와펜을 제작해서 부착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제주 노형 벨라시티 분양 홍보물 판촉물 모자 인쇄 시안_자수

분양 홍보물 판촉물 중에서도 빼 놓을 수 없는 품목이 아르바이트생이나 직원들의 분양홍보용 유니폼입니다.
계절에 따라 모자나 티셔츠 차량 홍보 등의 품목이 있습니다.

에릴린의 뜰 아파트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분양 홍보 판촉물 시장가방_인쇄시안

위에서 소개해드린 분양 홍보 판촉물 외에도 시장가방을 활용한 사례도 있습니다.
인쇄 면적이 충분해서 필요한 홍보 문구를 충분하게 인쇄할 수 있고, 비교적 단가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에릴린의 뜰 아파트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분양 홍보 판촉물 시장가방
 

분양 광고 대행사에서 보내주신 시안으로 작업을 해도 왼쪽과 같이 내용이 묻히는 경우가 발생하여, 최대한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오른쪽과 같이 교정시안을 드렸습니다.

에릴린의 뜰 아파트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분양 홍보 판촉물 시장가방

에릴린의 뜰 아파트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분양 홍보 판촉물 시장가방은 나이스굿에서 교정해드린 시안으로 제작이 되어 2,000개를 오픈 일정에 맞춰 정확하게 현장에 보내드렸습니다. 대행사의 착오로 오픈일정 변경으로 작은 문제는 있었지만, 경험과 노하우가 있기에 문제 없이 모델하우스 홍보 일정을 맞춰드렸습니다.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복주택 홍보물 판촉물 사은품 밀폐용기_씨밀렉스

국산 밀폐용기 쿡밥세트도 공장에서 제작, 상차 후 분양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현장으로 직송해드리는 상품입니다.
다만, 주문이 많은 제품이므로 공장재고가 없을 경우 제작에 몇일이 소요될 수도 있으니, 납기를 충분하게 감안하셔서 진행해셔야 합니다.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견복주택 홍보물 판촉물 사은품 밀폐용기

이 밖에도 위와 같이 계약자를 위한 사은품으로 가장 선호하는 밀폐용기세트도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분양 홍보 판촉물 전문가 나이스굿에서 더 많은 아이템을 살펴보세요~

아파트 분양 홍보 판촉 관련 포스팅은 납품 사례를 바탕으로 작성을 하였으나, 워낙 방대한 사례여서 최대한 줄여서 정보를 드리려 했습니다.

1차 2차로 나누어서 포스팅을 하면, 블로그 운영에도 도움이 되겠지만, 최대한 정확하고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한 개 포스트로 작성을 했습니다.

모쪼록 물가나, 원재재값, 인건비 외에도 3중고 4중고인 건설경기가 다시 살아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분양 홍보물 판촉물은 납품하는 업체마다 서비스나 납기 준수능력, 배송능력이 천차만별입니다.

같은 아이템이라도 경험이 풍부한 업체를 선정하셔야 하고, 보통 다른 업체에서도 취급하는 상품을 모두 취급하고 있으니, 하나의 업체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