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주한 인도대사관 행사기념품_골드링 머그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방문선물 굿즈 제작 전문 10년차 기업 나이스굿입니다.

대한민국-인도 수교 50주년 기념 행사용 골드링 머그컵입니다.

2대째 이어오는 청송의 자기명가에서 전사지 부착 후 가마에 구워 인쇄품질이 우수하고,

반영구적으로 인쇄가 유지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판촉물 기념품 굿즈 머그 제작 전문 나이스굿 골드링 머그

총 500개 진행을 요청하셨으나 재고가 150개라, 일단 150개 제작 후 추가 제작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판촉물 기념품 굿즈 머그 제작 전문 나이스굿 골드링 머그 고객 요청 시안

위와 같이 디자인 요청을 하셨고, 디자인팀에서 아래와 같이 최종 시안을 드리고 확정을 받아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판촉물 기념품 굿즈 머그 제작 전문 나이스굿 골드링 머그 자체 시안

제작기간이 약 10일 소요되는 제품으로, 행사일 이전에 출고가 불가한 상황이었습니다.

대사관쪽에는 일단 6월 17일 행사까지는 납품이 불가함을 안내 드리고, 물밑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다소 여유가 있는 고객사의 발주 건은 양해를 구하고, 본 작업을 최대한 당겨 진행을 하게 되었으나,

제품 출고는 16일에나 가능하여, 판촉물 긴급제작 전문업체 답게 행사 전 상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답니다.

판촉물 기념품 굿즈 머그 제작 전문 나이스굿 골드링 머그 화이트 블랙

일단 16일까지 작업을 완료하고, 정기화물을 이용해서 행사장 가장 가까운 화물영업소로 다음 날 07:30 이후에 방문수령이 가능하도록 출발시켰습니다.(물론 추가 배송료는 없습니다)

판촉물 기념품 굿즈 머그 제작 전문 나이스굿 골드링 머그

대사님이 이 제품만 원하셔서 할 수 있는 방법을 모두 동원해서 행사장인 서울올림픽공원에서 최단거리 화물영업소로 정확하게 배송되었고, 담당자님은 퀵으로 무사히 상품을 오전중에 수령하신 후 당일 행사에 지장없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판촉물 기념품 굿즈 머그 제작 전문 나이스굿 골드링 머그

사진을 윗쪽에서 찍어서인지 50 부분이 약간 아래로 내려 앉은 착시 현상이.........
포장하고 박스에 입수를 해 버려서 다시 찍어서 보내드릴 수는 없었답니다. 납기가 촉박한 건이라......

판촉물 기념품 굿즈 머그 제작 전문 나이스굿 골드링 머그

아무튼 정부행사에 납품하는 건이라 나이스굿 풀스킬 장착하고 진행해서인지 주말임에도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지방으로 행사가 이어지는 관계로 대금결제가 다소 늦어질 수 있다는 담당자님 말씀에..."행사가 먼저니 행사부터 잘 치르시기 바랍니다." "결제는 천천히 해주셔도 됩니다."라고 안내 드리고 불금에 마무리 했습니다.

공공기관, 학교, 대학교, 지자체, 관공서 등은 후불결제나 나라빌결제, 나라장터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나이스굿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나이스몰은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판촉물 기념품 전문 도매몰입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