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은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에서 문의를 하신 후 제작 의뢰를 하신 제품으로 홍보물품으로 활용도 가능하지만, 배달음식 포장 및 회수에도 요긴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쉽게 터지거나 찢어지는 은박 보냉봉투나 보온보냉효과가 없는 종이봉투, 환경을 위해 사용을 줄이거나 금해야할 비닐봉투에 비해 뛰어난 보냉보온효과와 일회용이 아닌 지속 가능한 제품으로, 견고함과 세련된 디자인, 컬러가 강점인 홍보물품입니다.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인쇄시안


부직포? 부직포가방의 장점?

부직포는 섬유가 직접적으로 짜여지거나 뜨개질되지 않고, 서로 엉키거나 결합되어 만들어진 섬유 시트나 웹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직포는 다양한 방법으로 제조될 수 있으며, 그 중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열, 화학적, 또는 기계적 방법을 통해 섬유를 결합시키는 것입니다. 이런 특성 때문에 부직포는 가방 제작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가방에 사용되는 부직포의 주요 특징과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특징

  1. 경량성: 부직포는 매우 가볍습니다. 이로 인해 부직포로 만든 가방은 휴대가 간편하며, 추가적인 무게 부담이 적습니다.
  2. 강도와 내구성: 부직포는 강한 인장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찢어지거나 손상되기 어렵습니다. 이는 가방이 일상적인 사용에서 견딜 수 있도록 해줍니다.
  3. 환경 친화성: 많은 부직포가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만들어지거나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부직포 가방이 일회용 플라스틱 가방에 비해 환경에 더 적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방수성: 부직포는 종류에 따라 방수 처리가 가능하며, 이는 가방 내용물을 물이나 다른 액체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5. 통기성: 부직포는 공기가 통과할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내용물이 숨을 쉬고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6. 인쇄 용이성: 부직포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인쇄할 수 있어 맞춤형 디자인이나 광고 목적의 가방 제작에 이상적입니다.
  7. 가격 경쟁력: 부직포는 제조 비용이 낮아 경제적으로 대량 생산하기 좋습니다. 이는 소비자에게도 비용 효율적인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부직포 가방은 이러한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쇼핑백, 프로모션 백, 그리고 다양한 용도의 가방 등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배달음식용 보온보냉가방

이러한 부직포 보온보냉가방의 우수한 특징과 장점으로 가성비와 더불어 폭넓은 활용도를 얻을 수 있는데요. 특히 신선도와 온도에 민감한 음식이나 음료 등의 단시간 보관에 매우 유리합니다.

배달음식이나, 캠핑, 소풍, 피크닉, 도시락 등 비교적 단시간 내에 섭취를 할 수 있는 환경에 최적화된 보관가방입니다.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컬러 효과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은 일반적으로 2~4시간 동안 효과를 유지할 수 있으나,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다만, 아이스팩이나 얼음주머니 등의 별도 냉매나 핫팩 등으로 보냉보온효과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소형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소형사이즈는 24Cm X 24Cm X 15Cm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중형

배달업체, 프랜차이즈 홍보, 축제 홍보, 보건 복지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중형사이즈는

26Cm X 26Cm X 17Cm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대형

출산장려, 보건 복지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소형사이즈는 30Cm X 30Cm X 20Cm 크기로 제작이 되어 있으며, 사용환경이나 목적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컬러 색상

출산장려정책 홍보, 복지관, 보건소, 공공기관, 관공서, 지역축제 홍보용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은 다양한 사이즈와 함께 색상도 블루, 네이비, 그린, 화이트, 옐로우, 오렌지의 6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디테일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은 디자인과 컬러의 다양함과 함께 손잡이의 내구성과 튼튼한 압착 공법, 그리고 항온, 방수 은박 단열시트 등 디테일에도 심혈을 기울인 제품입니다.

장애인복지관 보건 복지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컬러

장애인복지관 보건 복지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컬러와 사이즈는 용도와 환경에 맞게 선택의 폭이 넓게 제작이 되었으며, 특히 미니형은 커피나 아이스크림, 텀블러, 보틀 등의 온도를 유지하거나 아기젖병 등의 온도유지에도 활용이 가능해, 출산정책 홍보물품이나 출산 기념품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독판인쇄

 

장애인 복지관 보건 복지 출산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의 인쇄는 일반적으로 100개 이상일 경우 실크 1도 인쇄로 진행이 됩니다.

홍보물품 실크스크린인쇄 결과물

실크 1도 인쇄는 단색으로 표현이 되며, 인쇄비용이 저렴한 것에 비해 디테일은 다소 떨어집니다만, 예전과 달리 요즘은 실크인쇄도 굉장히 깨끗한 인쇄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장애인복지관 보건 복지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컬러인쇄

위에 보시는 컬러인쇄의 경우 5,000개 이상일 경우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으며 투톤으로 또는 풀컬러로 가방 전체에 원하는 문구와 이미지 또는 브랜드 로고 등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복지관 보건 복지 정책 홍보물품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주문제작인쇄

이런 주문제작 인쇄를 "독판인쇄"라고 합니다. 독판인쇄는 쉽게 말해 제품에 독자적인 디자인을 입힌다는 개념이며, 특정 수량 이상의 조건을 충족해야 진행이 가능한 인쇄방법입니다.

독판인쇄란
주로 출판 분야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특정 출판사나 저자가 한정된 수량의 도서를 인쇄하여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방식은 대량 인쇄와는 달리 소량으로만 인쇄되며, 주로 특별한 이벤트, 기념품, 한정판 출판물 등에 사용됩니다. 독판인쇄의 주요 특징과 장점을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맞춤형 제작: 독판인쇄는 특정 대상이나 행사를 위해 맞춤 제작될 수 있어, 개인화된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선물이나 기념품으로 적합하게 만들어 줍니다.
  2. 비용 효율성: 대량 생산보다는 높은 단가를 가질 수 있지만, 필요한 정확한 수량만큼만 제작되므로 불필요한 재고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전체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3. 질 높은 제작: 독판인쇄는 대량 인쇄보다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될 수 있으며, 고품질의 재료와 인쇄 기술이 사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독판인쇄는 특별한 기념일, 기업의 기념품, 한정판 아트북, 개인 출판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제작된 도서나 제품은 독특한 가치와 의미를 가지게 됩니다.

한국판촉 홈페이지

http://koreapr.kr/shop/view.php?index_no=712024

 

J55 파스텔 컬러 부직포 보온보냉가방 소 (24*24*15cm)

판촉물 기념품 홍보용품 긴급 제작 전문

koreapr.kr

제품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위의 제품상세페이지 링크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마칩니다.


한국판촉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방지를 위한 판촉물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

-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나이스굿과 나이스몰, 나이스판촉, 한국판촉, 한국판촉물유통센터, 한국판촉와이맘은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관공서, 공공기관, 박물관, 도서관, 보건소 외에도 지자체 행사 잔치 답례품,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