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스굿 판촉물 납품후기

주민센터 체육회 지자체 기념품 홍보물품 루첸 대용량 텀블러

주민센터 체육회 지자체 기념품 홍보물품 루첸 대용량 텀블러, 많은 수량은 아니지만 마천2동 주민센터에서 견적과 시안을 요청하셔서 할인을 포함한 무료배송으로 진행 해드린 건입니다.

주민센터 체육회 지자체 기념품 홍보물품 루첸 대용량 텀블러

마천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하신 대용량 텀블러는 루첸 시그니처 메가 텀블러로 용량이 900ml에 달합니다.

일반 저가 템블러에 사용되는 201 스테인리스와는 달리 304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조되어 저가 스테인리스 201의 취약점인 녹 발생과 부식이라는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주민센터 체육회 지자체 기념품 홍보물품 루첸 대용량 텀블러 장점

주민센터 체육회 지자체 기념품 홍보물품 루첸 대용량 텀블러의 또다른 장점은 뚜껑 안쪽에 무독성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어 위생적이며, 간편하게 뚜겅 개폐 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민센터 체육회 지자체 기념품 홍보물품 루첸 대용량 텀블러 장점2

루첸 시그니처 메가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외부를 무광코팅하여 디자인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며, 그립감까지 고려했고, 탈부착 손잡이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사용 용도에 맞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주민센터 체육회 지자체 기념품 홍보물품 루첸 대용량 텀블러 이중진공

스테인리스 외부와 내부 사이를 진공처리하여 보온, 보냉력을 향상시켜 이 진공처리가 보급형 저가 텀블러에 비해 뛰어난 성능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나이스굿에서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굿즈 사은품을 진행을 하시게 되면

기존 고객 이탈을 위한 판촉물,-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물, 제품과 행사 자체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물품대회나 행사를 홍보하고 참가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품 답례품 사은품을 선정하기에 앞서 꼭 체크하셔야 할 것이
-가용할 수 있는 예산 : 가격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품을 사용할 일정 : 납기
-대상의 연령층과 성별의 비율 : 고객성향
-인쇄 여부와 인쇄 방식의 선택 : 단색, 컬러-실크인쇄, 자수, 레이저, 컬러전사
-판촉물 업체의 노하우와 실력과 서비스 : 디자인 감각, 납기 준수, 추가할인 여부, 신속한 피드백, 업체경력
을 먼저 확인 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다운 업체는 고객님, 담당자님을 프로로 만들어 드립니다.

주민센터 체육회 지자체 기념품 홍보물품 루첸 대용량 텀블러 인쇄 예시

제품 몸통에 레이저 또는 실크 1도(단색)인쇄가 가능하여, 인쇄하실 문구나 파일(로고, 마크 또는 이미지)를 적용해서 홍보용, 기념품, 사은품, 판촉용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송파구 마천2동 주민센터 1차 시안

파구 마천2동 주민센터와 송파구 체육회에서 진행하신 루첸 시그니처 메가 대용량 텀블러는 송파구 BI(로고와 기관명)을 적용하시길 원하셨고, 일반 JPG 파일을 주셔서 ai 파일을 적용 후 가로버전과 세로버전 두 시안을 드렸습니다.

송파구 마천2동 주민센터 최종 시안

최종 가로버전으로 진행 요청을 하셨고, 연휴 전이고 납기가 충분하여 추석 연휴 후 출고됨을 안내 드렸습니다.

나이스굿 온라인 매장에서 스텐텀블러 다양한 스텐텀블러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굿에서는 제주를 포함한 전국 아파트 모델하우스, 아파트분양 현장을 가리지 않고 특급 배송으로 고객사의 만족을 받아 왔습니다. 나이스몰은 나이스굿에서 운영하는 판촉물 기념품 전문 도매몰입니다.
각종 판촉물, 기념품은 물론이고 아파트분양사은품, 모델하우스방문기념품, 대회기념품, 골프대회기념품, 학술회기념품, 세미나기념품, 대학홍보물, 학교홍보물, 학교행사기념품 등 전국에 유통중인 판촉물을 모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굿 | 백정석 | 경상남도 양산시 대운5길 47 | 사업자 등록번호 : 621-22-17843 | TEL : 070-7352-6975 | Mail : mis960@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4-웅상출장소-00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